2010년 10월 2일 토요일

RhinoParametrics 1.2 안내



RhinoParametrics 1.2가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사용자 여러분께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릴리스입니다. 새 버전에 대한 정보는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자세히...

VisualARQ 1.0 SR2 안내



기존 오류는 수정되고, 더욱 향상된 기능이 새롭게 추가된 VisualARQ 1.0 Service Release 2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2010년 10월 1일 금요일

FioredelCielo: 사용자 소식


Rhino에서 설계된 FioredelCielo는 2009년 이탈리아 비테르보의 "La Macchina di Santa Rosa" 프로젝트 공모전 우승작입니다. Architecture and Vision은 비테르보 지역 제조업자와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3D 디자인 방식으로 모델링하고 실물 크기 목업으로 시험해보는 방법을 통해 디자인 컨셉트를 개발하였습니다.

매년 9월 초, 30 미터 높이의 구조물이 중세 마을의 좁은 길을 따라 주요 광장을 돌며 옮겨집니다. 그리고 5년에 한 번씩 새로운 디자인이 소개됩니다. FioredelCielo는 3개의 나선형 밴드로 둘러싸인 입체 구조물입니다. 구멍이 뚫리고, 서로 다른 높이에 달린 3개의 구 형태는 도시의 수호성인인 성녀 로사의 인생을 단계별로 나타냅니다.

경량 철 트러스와 같은 재질이 사용되었고, 워터젯으로 구멍을 뚫은 알루미늄 패널은 방염 처리되었습니다. 타워의 무게는 5톤이 안 됩니다. 백여 개가 넘는 촛불과 1200대 이상의 컴퓨터로 제어되는 LED 조명이 타워를 비추는 세련된 설치 작업은, 행사에 참가한 관람객들에게 더욱 큰 감동을 줍니다. 어느 한 곳에 이르면, 타워 꼭대기에서 수천 개의 장미꽃잎을 관람객들 머리 위로 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