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24일 금요일

POP (구매시점 광고) - 시간 단축


단기간 스케치에서 완성품까지

POP (구매시점 광고 - point of purchase displays)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을 올리는 데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콜롬비아의 보고타에 위치한 Marka Diseño y Producción에서는 Rhino를 사용하여 디자인 개발 단계에서 제품 완성까지 짧은 시간 안에 끝낸다고 합니다. 각각의 작업은 개별 주문 제작이며, 납기 완수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에 따라, Marka는 불과 며칠 안에 기본 스케치에서 완성품 출하까지 끝낼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디지털화하였습니다.

Marka의 디자인은 이제까지 많은 주목을 받아왔으며, 이것은 곧바로 구매로 연결되었습니다. 이제 콜롬비아 국내 마켓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중남미 국가와 메이저 브랜드의 POP 제품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2008년 10월 23일 목요일

RhinoCAM 2.0 - DE 에디터의 선택



Desktop Engineering 에디터의 선택: MecSoft의 RhinoCAM 2.0을 사용한 3D CAD/CAM 프로젝트


"VisualMILL 이 이미 뛰어난 평판을 갖고 있는 것에 대해 이미 알고 있는 데다가, 사용자 커뮤니티에서 본 내용을 기준으로 여러분에게 말씀드리자면, today's Pick of the Week write-up 링크를 클릭하여 회원 가입 후, RhinoCAM 평가판을 다운로드하여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 당장 시험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도, 데모와 사용례, 사용자의 경험담 등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RhinoCAM이 정말 뛰어난 제품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가격도 적당합니다. 직접 경험해 보세요." - Anthony J. Lockwood 에디터 (편집위원)

Rhino OS X - 새 빌드



2008-10-21 일자로 새롭게 빌드된 Wenatchee 릴리스의 새로운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오류 수정:

  • 마우스 휠을 스크롤하여 뷰포트에서 확대/축소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Command Options 대화 상자가 향상되었습니다. OrientOnSrf 명령과 명령 사이의 옵션에서 점을 선택할 때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Contour 명령이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 크래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렌더링에 흰 줄이 생기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이 문제는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완전히 수정되었는지 확실히 알기는 어렵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




주의: 이 릴리스는 Mac OS X 10.5 (Leopard)가 필요합니다.

2008년 10월 22일 수요일

McNeel Europe의 RhinoScript 강좌 - 바르셀로나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McNeel Europe에서 Luis Fraguada씨가 강의하는 RhinoScript 강좌가 정기적으로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3일 집중 코스에서는 Rhino 의 기능을 확장시키는 방법과 스크립트를 작성하고 실행하는 방법을 다룰 예정이며, 또한 Rhino 환경에서 주요 스크립트 언어로 사용되는 Visual Basic Script [vbScript] 에 대한 내용도 포함될 예정입니다. 참가자들은 Rhino에 임베드된 스크립트 기능을 활용하기 위해 변수, 배열, 조건문, 루핑, 함수에 대해 배우게 됩니다.

첫 번째 강좌는 11월 10일 - 12일에 열립니다. 수업은 영어로 진행되며, 참가 인원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교육자 여러분을 위한 몇 자리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Interscalar 이스탄불 워크샵 - 11월 14일 - 24일


2008년 11월 14일부터 24일까지 Interscalar I Systemic Operations Istanbul 워크샵이 열립니다. Bakirkoy Psychiatric 병원과 YEM 빌딩 센터에서 워크샵이 열립니다. 이번 워크샵 기간 동안, 참가자들은 Rhino와 Grasshopper를 사용해 보실 수 있으며, SLS RP 작업과 CNC 프로토타입 제작도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문의처: contact@interscalar.com
워크샵 웹사이트: http://www.interscalar.com/
워크샵 신청: http://blog.interscalar.com/2008/05/25/application-form/

Brazil rendering for Rhino - Beta 21


무료 공개 릴리스인 Brazil r/s 2.0 for Rhino 의 21 번째 베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몇몇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베타 버전은 거의 완성 단계에 근접한 버전입니다. 문서 작업이 완료되는 동안, 앞으로 몇 차례의 베타 빌드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