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7월 9일 토요일

열대도시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주택 설계

산호에서 영감을 받아 GOMMA Design이 디자인한 에코빌리지에 Rhino와 Grasshopper가 사용되었습니다. 설계에는 자활적(self-sustaining)이고, 방재(disaster-resistant)적인 측면까지 고려되었으며, 필리핀에 지어질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AECCafe 블로그의 2011년 5월 8일자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이 디자인은 Design Against the Elements 공모전에서 에너지 부문을 수상하였습니다.


새로운 음향 플러그인 - Pachyderm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Rhinoceros에서 전문가 수준의 음향 해석과 시뮬레이션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방안의 임펄스 응답을 해석하는 기능을 수행합니다.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 혁신은 지금 이 순간에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등록을 마치신 사용자 여러분께서는 소스 코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2011년 7월 8일 금요일

Python for Rhino Primer - 안내


세 명의 공동 저자 (Skylar Tibbets, Arthur van der Harten, Steve Baer)가 저술한 Python for Rhino Primer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입문서에 소개된 내용입니다:



  •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에 대하여.

  • Python 스크립팅 언어가 급성장하는 이유?

  • Python for Rhino 5를 시작하려면


새로운 Python for Rhino 101 Primer 다운로드...






Skylar Tibbits 씨가 2시간 동안 진행하는 온라인 세미나 (Python for Rhino 5 소개)가 2011년 7월 22일 금요일 오전 9시~11시 (미국 태평양 표준시 기준)에 있습니다. 수강료는 US$150이며, 2011년 7월 17일까지 US$95 로 할인해 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 신청...




Skylar Tibbits 씨 소개:


미국 MIT의 Department of Architecture 강사


SJET LLC의 창립자/대표


2011 TED 펠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