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9월 15일 토요일

Bongo 2.0 Beta 12 안내


Rhino 4.0과 5.0용 Bongo 2.0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Rhino 4.0과 5.0용 Bongo 2.0의 12번째 Beta가 공개되었습니다.

베타 버전은 모든 Rhino 사용자 여러분께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ongo 2.0 Beta 12 다운로드 클릭.

2012년 9월 11일 화요일

Rhino용 PDF 플러그인 : SimLab 3D


SimLab Soft 에서 새로운 버전의 Rhino용 SimLab 3D PDF 플러그인을 공개하였습니다. 새 버전은 SimLab Composer 2013의 새로운 성능을 기반으로 하며, 다음의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1    새 기능: 템플릿 디자인. 사용자 지정된 3D PDF 파일로 내보낼 때 사용 가능한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새 기능: 64 비트 지원. 복잡하거나 매우 거대한 모델도 작업에 어려움이 없습니다.

3    새 기능: HTML 임베드. 자동으로 생성된 HTML에 3D PDF 를 포함시키고 웹을 통해 3D PDF 파일을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새 기능: 여러 PDF 파일을 하나로 병합. 여러 PDF 파일을 하나로 병합하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5    새 기능: 플로팅 라이선스 지원. Rhino 디자이너 팀을 지원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6    새 기능: 명령행 통합. GUI 해제 모드를 통해 Rhino 안에서 3DF 생성 과정을 스크립팅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7    새 기능: 내보내기 후에 열기. ‘Open file after export’ 옵션을 사용하여 3D PDF 파일을 생성한 후에 곧바로 쉽게 사용자가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8    향상: 더욱 좋아진 3D PDF 일러스트레이션 모드.

9    향상: 생성된 3D PDF 파일 크기 관리 제어 향상.

RhinoBooster Marine - 새로운 플러그인 안내



RhinoBooster Marine은 RhinoParametrics에서 개발한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선박 조선 프로젝트의 초고속 디테일링을 위한 naval parametric model의 카탈로그를 제공합니다. 

브라질: 주얼리 디자인 워크샵, 10월1~4일


Generative Jewelry Design Workshop
2012년 10월 1일~4일
브라질, 상파울루, 상호세 도 리오 프레토

Karina Teixeira 와 Andres Gonzalez Posada 가 진행하는 4일 과정 워크샵이 열립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주얼리 디자인에 맞춰 Rhino와 Grasshopper를 설정하는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등록 문의 : Karina Teixeira 또는 전화 (17) 92012068.

프로그래밍에 대한 사전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Rhino에 대한 기초적인 능력이 있는 사용자 여러분을 대상으로 하는 워크샵입니다. 

iPhone 케이블 관리 액세서리

주머니 속에 있는 iPhone 충전 케이블이 엉켜 있으면 어떻게 하시나요? 이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디자인을 만들어 보자라고 생각한 것이 계기가 되어 Michiel Cornelissen이 iPhone 액세서리 The Wrap을 만들었습니다.

처음에 그는 충전기에 USB 케이블을 감아두는 불편함을 없애려 했으나, Michael은 이렇게 설명합니다. '충전기의 한쪽은 제가 생각한 작업에 이미 딱 맞게 되어 있었기 때문에 다른 한쪽만 똑같은 모양으로 만들면 되겠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The Wrap은 USB 케이블을 감아두는 클립 부분만 제공하는 셈입니다. 물론, 제 모든 제품은 Rhino로  디자인했습니다!'

The Wrap은 그의 웹사이트와 Shapeways에서 판매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