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6월 4일 화요일

Proving Ground의 팟캐스트 안내


Proving Ground의 팟캐스트가 나왔습니다. 첫 회에서는 Nate Millar, Dave Stasiuk, Kristen Schulte이 최신 AEC 테크놀로지 관련 뉴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건축에서의 제너러티브 디자인 트렌드의 현실과 과장 광고에 대한 그들의 의견과 Rhino InsideGrasshopper 관련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Prove It 1회: Generative What?

두 번째 팟캐스트 2회: Big Ship Computation with Matt Goldsberry 도 참조하세요.

초급자용 가이드: Grasshopper를 사용한 비주얼 스크립팅


Ramboll Computational Design에서 Grasshopper를 사용한 비주얼 스크립팅을 시연하는 튜토리얼을 공개하였습니다. 


RhinoResurf 3.1.21 릴리스 안내

RESURF에서 최근 RhinoResurf 최신 버전을 릴리스하였습니다. 

새 기능 소개: 

  1. _RsFillHoleBySurf 새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서피스 가장자리/커브로 둘러싸인 구멍을 트림된 NURBS 서피스로 채우는 기능을 실행합니다. 이 명령의 상세한 사용 안내는 RsFillHoleBySurf 명령 사용 튜토리얼을 참조하세요.
  2. _RsMorphSurf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이 명령은 서피스를 선택하고 대상 위치로 모프 변형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대상 데이터는 메쉬, 점구름, 커브, 서피스가 될 수 있습니다. 
  3. _RsPoints2Surf 명령: UV 선의 회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4. _RsCurves2Surf 명령: UV 선의 회전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히... 
  5. 온라인 설명서가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자세히... 
  6. _RsPoints2Surf 명령과 _RsMesh2Surf 명령의 대화상자에서 표시되던 중요 오류 보고가 제거되었습니다.
  7. 기타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Rhino용 RhinoResurf는 역설계를 위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Rhino에서 개체 또는 점구름의 NURBS 서피스 지오메트리를 재구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