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26일 수요일

Grasshopper를 사용한 건축 물리학



Structured Parametrics에서 실시간 물리를 사용하여 풍하중(wind load)을 생성하는 방법을 동영상으로 공개하였습니다.
풍하중으로 건물의 형태가 정해지고, 풍하중을 코드로 자동 생성합니다. 풍하중을 받는 영역은 각 파트별 가중으로 변환되며, 결과물인 구조는 물리 엔진으로 테스트됩니다.

- LinkedIn에서 동영상 요약 버전 보기 클릭...
YouTube에서 전체 동영상 보기 클릭(11분)...

Design Computing: Rhino에서의 RhinoScript를 사용한 3D 모델링





미국 미시건 대학 온라인 코스
강의: Glenn Wilcox (A. Alfred Taubman College of Architecture and Urban Planning, 부교수) 

언제든지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등록하세요!

이 온라인 코스는 무료이며, 누구나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면 수료증 발급(수수료 US$54)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세 정보는 여기를 클릭하세요.

이 코스를 수강하시려면 Rhino가 필요합니다. Rhino가 없으신 분들은 90일 무료 평가판 (Windows용 버전 또는 Mac용 버전) 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평가판은 90일 동안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90일이 지나면 라이선스를 구입하셔야 파일 저장과 플러그인 로드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육에서 담당 강사가 Rhino 설치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립니다. 

SudoHopper3D 보너스 팩


Grasshopper를 계속 배웁시다!


SudoHopper3D 코스의 마지막 챕터에 여섯 개의 레슨이 담긴 Bonus Pack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무료 SudoHopper3D 코스는 Grasshopper 학습에 도움이 되는 파라메트릭적인 사고의 전반적인 이해를 향상시키기 위해 제작된 카드 게임 중 일부입니다.

이 새로운 Bonus Pack에서는 Graft Tree, Flatten Tree, Sort List, Tween Curve, Polygon Center 컴포넌트 등을 다룹니다.

새로운 무료 레슨은 영어와 스페인어로 제공됩니다.


스페인어 버전은 여기를 클릭하세요.



Rhino, Grasshopper 등의 최신 교육 과정은 Rhino3D.Education을 참조하세요! 

Crystallon 온라인 워크샵 동영상 안내

Aaron Porterfield가 강의한 온라인 Crystallon 워크샵 수강 기회를 놓치셨나요? 

4일 동안 진행된 워크샵을 한정된 기간 동안 온디맨드 동영상으로 이용(유료)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