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8월 8일 토요일

Julian Hakes의 3D 프린트된 프로토타입 슈즈




패션 디자이너 Julian Hakes가 Rhino와 3D 프린팅을 사용하여 그의 유명한 모히토 슈즈 프로토타입을 제작하였습니다.


DIGIT, 아이아크, Boundless에서 Grasshopper로 개발한 기숙사 기본설계 솔루션


DIGITiArc, Boundless와 공동으로 기숙사 설계에 사용하는 Grasshopper 솔루션을 개발하였습니다. 기숙사 설계에 필요한 전체 층수, 전용 면적의 관계와 비율, 공간의 방향 등을 Grasshopper를 통해 최대한 자동화한 모듈입니다. 이 솔루션은 기숙사 모듈 설정과 필요 기숙사 면적 설정, 가중치 설정 등의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최적화된 기숙사 기본설계를 제안합니다. 이 솔루션과 교육 자료는 네이버카페 DIGITDIGIT 웹사이트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Rhino용 Thea Render 1.5


Thea Render 1.5에는 많은 새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Rhino용 플러그인 Thea에도 이러한 새 기능이 반영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새 기능 중 일부 소개:

  • 편향/비편향, GPU 엔진으로 구성된 다용도 상호 대화식 렌더링 시스템
  • Rhino 클리핑 평면, 일조 분석, 카메라 애니메이션 지원
  • 후처리에서의 개별 채널 렌더링

교육용 RhinoRing이 무료!

RhinoRing은 주얼리 디자이너의 일상적인 작업을 지원하는 Rhino 플러그인입니다. 창과 메뉴를 사용자가 지정할 수 있으므로 작업 과정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학생과 교직원은 RhinoRing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하시려면 교육용 Rhino 라이선스가 필요하며, 처음 RhinoRing을 실행하실 때 온라인을 통해 활성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