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테이셔널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회사인 Om.에서 개발한, 개체 구성을 바탕으로 하는 사운드에 맞춰 작곡하는 Om.EGVO 이라는 컨셉트를 소개합니다. 3D 모델을 "보이지 않는 악기의 현"으로 이루어진 육면체 형태의 네트워크 중심에 두고, 이 네트워크 안에 있는 개체의 영역에 따라 해당 현이 활성화되어 음표를 만듭니다.
Rhinoceros에서 개체의 서피스를 Grasshopper에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Cicada, Nudibranch, TouchOSC와 같은 별도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각 서피스 정보를 MIDI를 통해 오디오 편집 소프트웨어로 보내고, 악보로 변환시켜 가상의 악기로 연주할 수 있습니다.
다음 동영상을 보세요! Om.EGVO 컨셉트와 KUKA Robotics와의 최초 협업 프로젝트입니다.
Om.의 SNS:
Facebook, YouTube, Instagram: @aaron_mgh, Snapchat: aaronmgh
자세한 정보는 Aaron Mauricio Garcia Hernandez에게 문의하세요.
RhinoFabStudio란? RhinoFabStudio™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 해석,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