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6월 18일 금요일

미국: Grasshopper|DotNET 스크립팅 교육






Liquid Tectonics 는 오는 7월 21일부터 23일까지 미국 워싱턴 DC에서 GrasshopperDotNET 스크립팅 교육을 실시합니다.

이번 교육은 Rhino와 .NET SDK의 구조, 개체를 기반으로 하는 프로그래밍 개념, Grasshopper의 특정 스크립팅 이슈, 점, 커브, 서피스의 생성/조작/상호 작용 등에 초점을 두고 실시될 예정입니다.

특정한 언어 또는 어플리케이션과 상관없이, 과거에 어느 정도 프로그래밍을 했던 경험이 있고 Grasshopper 스크립트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수업은 VB.Net로 진행됩니다.

자세히...

2010년 6월 17일 목요일

컬럼비아: Rhino DOF 워크샵 - 메델린, 7/26~30

McNeel Miami와 컬럼비아 메델린에 위치한 Universidad Nacional de Colombia에서 공동으로 4일간의 집중 Rhino 디자인-최적화-패브리케이션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디자인-최적화-패브리케이션(Design-Optimization-Fabrication: DOF) 은 알고리즘과 패러메트릭 모델을 사용한 형태와 공간을 탐색하는 과정입니다. 이번 워크샵에서는 디지털 디자인과 제작 과정 중에 부딪히는 문제를 해결하는 기술과 전략을 소개해 드립니다. 워크샵 참가자들은 Grasshopper, RhinoNest, RhinoCAM을 사용하여, 디자인 및 제작의 복잡한 위상을 찾고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해 학습하게 됩니다. Brazil for Rhino가 하이엔드 렌더러로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