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9월 27일 토요일

rhinoreverse 새 버전 출시



많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고, 기능이 향상된 2.9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2008년 9월 26일 금요일

FILOU Rhino 사용자 모임 - 독일

9월 26일 - FILOU Rhino Anwendertreffen, 독일 레다 비덴브뤽

9월 26일 FILOU 에서 주최하는 제3회 독일 Rhino 사용자 모임이 열립니다. McNeel Europe을 비롯하여, Rhino 전문가들이 참가하며, 3D 디지타이징, 역설계, CAM, 밀링, RP, 렌더링 플러그인 개발사들의 다양한 프레젠테이션과 워크샵이 열릴 예정입니다.

소개될 제품 안내:

Rhino Labs과 Rhino의 새로운 기술
Flamingo 2.0
Penguin 2.0
RhinoReverse 2.0
MadCAM
DeskProto 5.0
Roland MDX-40, MDX-540
Microscribe 디지타이저
Microscan 3D 레이저 스캐너

PanelingTools 업데이트



Rhino 4.0 을 위한 PanelingTools 플러그인이 새롭게 릴리스되었습니다 - 다운로드 클릭

이번 릴리스의 새로운 내용:
  • 이번 릴리스는 SR4 용으로 컴파일되었습니다. 최신 Rhino 4.0 중요 업데이트를 아직 다운로드하지 않았다면, 반드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플러그인이 로드되지 않습니다.
  • ptOrientToGrid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여러 개의 개체를 선택하여, 패널링 그리드를 따라 방위가 지정(흐르도록)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Rigid=Yes/No" 옵션이 지원됩니다.
  • 사용자가 정의한 패턴을 만들고 편집하며 문서에 저장하는 ptManage2dPattern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이러한 패턴은 ptPanelGrid 에서와 마찬가지로 명령에 목록으로 나열됩니다.
  • ptGridCurve2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두 번째 방향 커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그리드 생성과 패널링 명령 사이에서 히스토리가 끊어지는 오류가 있었습니다. 이것이 수정되었습니다.
  • ptGridUCurves 명령과 ptGridUVCurves 명령에서의 입력 커브를 정렬할 수 있게 되어, 사용자가 커브를 순서대로 지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커브를 그룹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ptGridCurve 명령에 Polar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ptGridCurve2 명령에서 Polar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몇 가지의 실행 관련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 기타 소소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무료 선박 디자인 워크샵 - 마감 임박

실시간 해석을 사용하여 디자인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방법

효율적으로 디자인하기 위해 유체정역학 속성, 안정성, 성능 등의 신속한 해석이 필요합니다. Rhino를 위한 Orca3D 선박 디자인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모델을 만들고 수정하는 동안 실시간으로 설계자가 해석 피드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장소: 미국 플로리다주 마이애미 비치, IBEX 2008

시간: 10월 6일 월요일, 1:00 p.m.-2:00 p.m

발표자: Steve Baer, Bruce Hays

등록 마감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무료 전시 및 워크샵 등록 안내...


어떻게 했을까요?

조선기사인 Paul Bieker씨와 Eric Jolley씨는 미국 시애틀에 거점을 둔 디자인 사무소 Bieker Boats의 파트너입니다. 오랜 기간 Rhino를 사용해온 Eric씨는 최근 발매된 Professional BoatBuilder(115호)의 162페이지에서 고성능 파워 크루저인 Shearwater 의 개발 및 제작 과정에 대해 소개하였습니다.


또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내용은 간략하게 소개되었습니다. Paul씨는 과거 2차례에 걸쳐 America's Cup 캠페인을 위한 BMW Oracle 레이싱 팀의 구조설계를 담당하였습니다. 아쉽게도 디자인 구조와 제작 과정에 대한 내용은 다뤄지지 않았습니다. Paul 씨가 언급한 부분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Rhino Reseller Meeting - 바르셀로나


전세계에서 온 Rhino 리셀러, 써드 파티 개발자, 그리고 McNeel 개발 및 지원 스태프가 지난 주 3일 동안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모였습니다. 주요 발표 사항은 없었으나, 빠르게 성장 중인 Rhino 커뮤니티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에 대한 많은 논의가 있었습니다.

다음과 같은 분들께서 프레젠테이션을 해 주셨습니다:

참가자 모두 Rhino 커뮤니티의 크기와 다양성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던 자리였습니다. 전세계의 사용자, 프로젝트, 응용프로그램들에 대한 많은 이야기들이 오고 갔습니다.

Brazil rendering for Rhino - Beta 20



무료 공개 릴리스인 Brazil r/s 2.0 for Rhino 의 20 번째 베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몇 몇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베타 버전은 거의 완성 단계에 근접한 버전입니다. 문서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앞으로 몇 차례의 베타 빌드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

Generative design과 건축

Andrea Graziano 씨가 새로운 블로그 DigitAG& 를 오픈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그는 generative design과 건축 분야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흥미로운 Rhinoscript 와 Grasshopper 관련 프로젝트가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Tobias Nagel - 사용자 웹 사이트


Tobias Nagel 은 많은 Rhino 사용자들에게 늘 큰 도움이 되어 왔습니다. 그는 Rhino 뉴스그룹을 통해 그의 전문적인 지식을 아낌없이 공유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