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6일 토요일

영국: AA MakeLab 2011 워크샵


AA MakeLab은 영국 런던의 AA Digital Prototyping Lab과 함께 5일 동안 집중적으로 혁신적인 건축 패브리케이션 과정을 연구하는 프로그램입니다. Rhino, RhinoScript, Grasshopper와 같은 최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범주 안에서 현재 연구 주제와 관련된 실험적 구조물을 소규모로 제작하게 됩니다.


일정: 2011년 4월 4일~8일


이번 교육 과정은 350 에이커 숲으로 둘러싸인 Hooke Park(영국)에서 열리는 워크샵 중심의 프로그램으로, 신청자는 워크샵 진행 기간 동안 계속 풀타임으로 참여해야 합니다.


신간 안내: Designing Jewelry with Rhino

Designing Jewelry with Rhinoceros Eliania Rosetti 씨가 저술한 새로운 Rhino 튜토리얼 책 이 책에서는 3D 주얼리를 디자인/모델링하는 과정이 단계별로 안내되어 있으며, 제품 제작에 맞게 모델을 준비하는 방법도 소개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문가와 초급자 모두를 위한 Rhino 사용 팁과 기술이 담겨 있습니다. 영어와 포르투갈어 버전이 있습니다.

2011년 3월 25일 금요일

Rhino 4.0 SR9 Hot Fix 1 릴리스 안내

증상:
Rhino 4.0 SR9 설치한 후, Rhino에서 SolidWorks 파트 및 어셈블리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위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 Rhino 4.0 SR9 Hot Fix 1을 다운로드하셔서 설치하세요.

자세한 정보:
두 개의 파일 (msvcp71.dll과 msvcr71.dll)이 같은 폴더에 SolidWorks Import 플러그인으로 올바르게 설치되지 않았습니다. 이번 hot fix 설치 관리자는 msvcp71.dll 파일과 msvcr71.dll 파일을 "Rhinoceros 4.0\System" 폴더에서 "Rhinoceros 4.0\Plug-ins\Import_SolidWorks" 폴더로 복사합니다.

SR9 패치 설치 관리자에 이번 수정 내역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최신 SR9 패치 설치 관리자를 사용하거나 SR9 설치 CD로 SR9을 설치하시면 위에 언급된 문제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2011년 3월 24일 목요일

스위스: BaselWorld 2011

BaselWorld
스위스, 바젤
2011년 3월 24일~31일

BaselWorld는 시계, 주얼리 산업 분야의 세계적인 이벤트입니다. 시계, 주얼리, 고가의 보석 전문가들과 관련 브랜드를 포함한 2,100 여개의 업체가 모여 최신 제품을 발표하는 보기 드문 전시회입니다.

Rhino 파트너 제품 부스 안내:

- TDM Solutions & artsupport (Hall 3.U - Stand E53): RhinoGold와 RhinoGold Render Studio 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하세요.

- Smart3D & Schultheiss (Hall 3.U - Stand J10): Rhino와 Smart3DStoneSetting, Smart3DPave 플러그인을 소개합니다.

2011년 3월 21일 월요일

성남시: 역설계(RE) 엔지니어 구인

태산솔루젼스는 1996년 설립되어, 리버스엔지니어링 분야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리버스엔지니어링 기술을 자동차 의자 디자인에 접목시켜, 디자인 품평용 시트(목업) 제작을 하고 있으며, 대형물인 플랜트 리버스엔지니어링 분야에도 진출하고 있습니다.

모집 분야: Reverse Engineering

3차원 캐드 모델링을 할 수 있는 엔지니어를 구합니다. 기계분야, 플랜트분야, 디자인분야에서 3차원 캐드 모델링이 가능한 인재를 모집 합니다. 참조로 Rhino, 3D Studio Max 또는 Maya를 경험한 분이면 플러스 점수가 있습니다.

연락처 : 윤두영이사 / 태산솔루젼스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5445 성남우림라이온스벨리3차 709호
전화 : 031-720-5120 팩스 : 031-720-5123
E-메일 : tomyyoon@hanmail.net, TSEC@hitel.net
Web : http://www.tsol.co.kr/

서울: Rhino 건축가 구인 - 신입 및 경력자

새로운 형식과 자유로운 운영의 디자인 중심 - 건축설계 사무소 유아이(UI)에서 능력 있고,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신입 및 5년 이하 경력을 가진 건축가를 모십니다.

현재 유아이(UI)에서 진행 중인 프로젝트는,

강남역 IT회사 사옥(연면적 1만 3천평)
여의도 주상복합(연면적 1만 7천평)
남양주 타운하우스(18세대)
양수리 두물머리 타운하우스(130여세대)
제주도 콘텔(Contel)

등이 있습니다.

유아이(UI)는 2D, 3D 디자인 전반에 걸쳐 Rhino를 사용하고 있으며, 능력별 연봉제 및 보너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관심 있는 지원자는 이력서+포트폴리오(한 묶음 PDF, 15MB이하)를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jinbokwee@gmail.com

회사 웹사이트: http://www.ui-architects.com/

면접 결과는 4월초부터 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