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6일 토요일

스페인 바르셀로나: VisualARQ 교육 - 2010년 2월


La Tienda del CAD에서 VisualARQ 측과 공동으로 건축 워크샵-고급 과정을 기획하였습니다. 워크샵은 스페인어로 진행됩니다:

2월 10일에는 이 워크샵과 Rhino, VisualARQ에 대한 무료 소개 세션이 있을 예정입니다. 참석 가능 인원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남아프리카 Rhino 사용자그룹 모임



남아프리카 Rhino 사용자그룹 모임 - 건축과 엔지니어링 중심
케이프타운, 2010년 2월 17일


Simply Rhino SA에서 주최하는 Rhino 사용자그룹 모임이 케이프타운에서 열립니다. Geometry Gym Ltd.의 Jon Mirtschin씨가 건축/구조 분야를 위한 기하학적 모델링에 Rhino를 활용하는 방법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또한, 2012 올림픽 경륜장인 Infinity Footbridge와 베이징 워터큐브의 모델링에 사용된 기법도 소개될 예정입니다. 지오데식 돔, 극소곡면, 메쉬 이완, 테셀레이션, 패러메트릭 철골 모델링을 위한 혁신적인 기능도 다뤄집니다.

2시간 동안 진행될 이 행사는, Rhino와 Rhino 관련 소프트웨어 사용자들을 만나 서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 날짜와 시간: 2월 17일 수요일 오후4시~오후6시

- 장소: Ruth Prowse School of Art, 5 Elson Road Woodstock Cape Town

- 참가비: 무료

덴마크: Grasshopper 교육 - 2010년 4월



성황리에 마친 첫 번째 교육에 이어, OOOJA FlowLAB에서 기획한 두 번째 Grasshopper 교육이 4월 6일-8일 덴마크 오후스에서 실시됩니다.

- 강사: Giulio Piacentino (McNeel Europe)
- 언어: 영어
- 프로그램: 클릭
- 자세한 정보와 등록에 대한 사항은 OOOJA FlowLAB에 문의하세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무료 RhinoNest 교육



2월 22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TDM Solutions가 주최하는 무료 RhinoNest 교육이 있을 예정입니다.

이번 1일 교육에서는 RhinoNest 2.0의 고급 기능들을 활용하여 작업을 최적화시키는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교육 장소는 McNeel Europe 사무실입니다. (총 16명 참석 가능)

2010년 2월 3일 수요일

RhinoPhoto 2.0 Beta 안내

RhinoPhoto 2.0 Beta 가 공개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버전에는 새로운 도구모음과 메뉴, 새로운 그래픽 및 프로젝트 상태 표시, 3D 카메라 위치 표시, 점과 레이블을 배치하고 편집하는 고급 기능, 카메라 자동 교정 등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Chaosdagar 2010 안내




Chaosdagar 2010Chaos Systems AB에서 주최하는 2일간의 컨퍼런스입니다. 이 컨퍼런스는 2010년 2월 11일, 12일 스웨덴의 예테보리에서 열립니다.

Chaosdagar 2010의 주요 초점은 통계 조사용 계산 소프트웨어, COGO, 매핑 변환, 설계 및 GIS 연결을 비롯하여 대형 프로젝트를 위한 문서 관리 기능입니다.

RhinoTerrain의 개발자인 Claude Vuattoux씨가, 지리 정보와 함께 텍스처 메쉬를 Rhino로 보내는 GoogleEarth Importer와 도로 및 패드 설계 기능이 추가된 RhinoTerrain 2.0 버전을 공식 릴리스 전에 미리 보여 드릴 예정입니다. 발표는 영어로 진행됩니다.

Chaos Systems AB에서 Pointools for Rhino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스웨덴어)을 할 예정입니다.

2010년 2월 2일 화요일

미국 시애틀: Rhino 관련 구인 정보

입체 패턴 디자이너 - 3D 디자이너

modularArts, Inc.에서 현대적 상업/주거 환경에 적합한 조각 설치물을 제작할, 능력있는 디자이너를 찾고 있습니다. 지원자는 Rhino NURBS 기반 소프트웨어로 모델링된 3D 서피스를 개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전체 구인 정보를 보시려면 Rhino 구인 정보를 클릭하세요.

연락처:
Donald Kaump
Modular Arts, Inc.
4215 23rd Avenue West
Seattle, WA 98199

전화 문의는 받지 않습니다. 문의 사항은 E-메일로 보내 주세요.

미국 뉴욕: modeLab Parametric Design 워크샵

modeLab에서 Parametric Design 워크샵의 일정을 발표하였습니다.

위치: 미국 뉴욕시
날짜: 2010년 3월 27월~28일

Rhino와 패러메트릭 모델링 플러그인인 Grasshopper 를 병용하여 이제까지 경험해보지 않은 유연성을 갖춘 패러메트릭 전산 설계의 가능성을 모색해 볼 수 있습니다. modeLab에서는 이러한 역량을 활용하여 빠른 시간 내에 생산적으로 배울 수 있는 환경에 적합한 콘텐츠를 지원하는 건축 설계 전략 워크샵 시리즈를 기획하였습니다.

Rhino3Dhelp - 2050년용 가정용 기기 디자인 컨테스트



Rhino3Dhelp에서 "Design & model a home appliance for year 2050 (2050년용 가정용 기기 디자인/모델링) " 컨테스트를 발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