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5월 27일 수요일

SimplyRhino UK가 소개하는 Rhino WIP의 QuadRemesh 기능


영국 SimplyRhino UK의 
Phil Cook이 이 동영상에서 Rhino WIP의 새로운 QuadRemesh 기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새로운 사각 메쉬 처리 명령(QuadRemesh)은 서피스, 폴리서피스, SubD, 기존 메쉬 등 어떠한 입력 개체로부터도 사각형이 우세적인 메쉬(quad-dominant meshes)를 만들 수 있습니다. 곧바로 SubD로 변환할 수 있으므로, 기존 데이터를 역설계하는 데 매우 효율적입니다. 



지난 동영상(An Introduction to SubD, SubDivision Surface Modelling)에 이어 SubD 워크플로도 다룹니다. 


Andrew Heumann의 Grasshopper 튜토리얼 유튜브 채널


Grasshopper 튜토리얼 찾으시나요? Andrew Heumann이 Grasshopper 초급자와 중급자를 대상으로 제작한 Grasshopper 튜토리얼 시리즈를 참고하세요. 각 YouTube 동영상은 약 30분 분량입니다.

Andrew는 Grasshopper 사용자 웹사이트에 자주 글을 게시하는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Grasshopper를 즐겁게 배우는 카드 게임: SudoHopper3D

Grasshopper 학습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McNeel 마이애미에서 
파라메트릭 사고 방식의 이해를 돕는 카드 게임인 SudoHopper3D를 개발하였습니다. 

SudoHopper3D를 통해 수학, 알고리즘, 기본적인 코딩을 놀이처럼 자연스럽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벡터 기하학과 삼각법 등의 개념을 학습하고, 사회적으로 상호 연관된 즐거운 환경에서 문제 해결, 논리, 직선적 사고를 배웁니다. 

이 카드게임은 레벨1용 카드 126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 PDF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가정에서 프린트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여 FaceTime과 웹캠을 사용하면 학생들과 온라인 수업에서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실물 카드는 여기에서 온라인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외에도, 플레이어는 Vimeo 온디맨드 레벨1 동영상을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기간과 1년 동안 HELP4EDU 코드로 동영상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에서는 과제를 해결하는 정의 작성 방법을 다양하게 보여 드립니다. 

동영상은 영어, 스페인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희 YouTube 채널에 소개된 다양한 과제 해결 방법을 참조하세요:

1~6 과제:
7~12 과제:
13~18 과제: 

SudoHopper3D와 Grasshopper를 사용한 학생들의 성과에 대해 이미지와 댓글로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합니다.

Andres Gonzalez
RhinoFabStudio 월드와이드 디렉터
McNeel 마이애미

관련 자료 안내:
www.RhinoFabStudio.com
www.GJD3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