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21일 토요일

태국: 제49회 방콕 보석 박람회

20년 이상 계속되어 온 방콕 보석 박람회(Bangkok Gems & Jewelry Fair)는 업계 최고 전문적인 행사로서의 위치를 확고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공인 Rhino 리셀러인 NURBS FACTOR CO., LTD가 YY43 부스로 참가합니다. 방문하셔서 직접 만나 보세요.

전시 시간 및 날짜:
10:00~18:00 2월 9일~12일
10:00~17:00 2월 13일

장소:
CHALLENGER Hall 3
Impact Exhibition & Convention Center
태국, 논타부리

RhinoParametrics 2.1 안내


RhinoParametrics 2.1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새 버전은 Rhino 4.0 SR9와 Rhino 5.0 Beta 32 비트에서 실행됩니다.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이탈리아 카라라에서 열리는 Seatec 전시회에서 RhinoParametrics 팀을 만나보세요.

Bongo 2.0 Beta 9 안내

Rhino 4.0과 5.0 용 Bongo 2.0 애니메이션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세요. 이 버전은 Rhino 4.0과 5.0을 위한 Bongo 2.0 의 9번째 Beta 버전입니다.
베타는 모든 Rhino 사용자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ongo 2.0 Beta 9 다운로드 클릭

독일: Inhorgenta 주얼리 전시회


2월 10일~13일 : Inhorgenta 독일 뮌헨

Inhorgenta시계, 귀금속, 보석 및 관련 기술에 대한 국제 박람회입니다.
당사 리셀러 및 파트터 부스에 오셔서 주얼리 디자인 및 제조를 위한 Rhino 관련 정보를 확인하세요.

이탈리아: Seatec 조선/해양 트레이드쇼


2월 8일~10일: Seatec  이탈리아 Carrara

Seatec은 보트, 메가요트, 배 관련 계약, 설계, 기술을 전시하는 국제 행사입니다.

Rhinoceros, Orca3D, RhinoParametrics의 새로운 소식을 접하시려면 NDAR 부스 (D857)을 방문하세요.

3D 프린팅 방식으로 크게 바뀌는 건축


MIT Media LabNeri Oxman 교수가 미래의 제조 방식을 표현하는 6인치 크기의 큐브 조각 “Making the Future”을 제작하였습니다. 그녀는 전통적인 제조 방식에 있었던 많은 한계가 디자이너의 생각까지 제한하는 것을 인지하였습니다. 기존 몰드와 가공 기계로는 만들 수 없는 형태가 있습니다. 새로운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하면, 컴퓨터에서 복잡한 알고리즘으로 구조를 만들 수 있어 놀라운 형태와 구조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와 건축가에게 테크놀로지란 더욱 폭넓은 창조적인 사고를 가능하게 하는 것이라고 그녀는 믿고 있습니다.

2012년 1월 17일 화요일

새로운 DeskProto V6.0 릴리스 안내


Delft Spline Systems에서 5축 가공용 DeskProto V6.0을 발표하였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기능:
 새로운 마법사 기능: 더 많은 옵션이 추가되고, 더욱 쉬워졌습니다. 이 마법사는 자동으로 Roughing을 위한 작업을 생성하고, 윤곽을 매끄럽게 처리합니다. 2D 밀링과 Bitmap-to-Relief 변환을 위한 마법사도 추가되었습니다.
 5축 가공: DeskProto에서 CNC로 제어되는 A B 회전축을 가진 기계에서 5축 인덱스 가공이 지원됩니다. 3축 가공기에서 만들지 못 했던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멀티스레드 툴패스 계산: 과거의 DeskProto는 멀티코어 컴퓨터에서 단일 코어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쿼드코어 컴퓨터의 경우 CPU 사용이 25% 이상 올라가지 않아 계산도 그만큼 오래 거렸습니다. 이제 각각의 작업이 하나의 코어에 할당되므로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Welcome 화면에서 사용 가능한 옵션을 한 눈에 알아보기 쉽게 소개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