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일 금요일

온라인 세미나: Grasshopper 소개, 4/27

Novedge의 Introduction to Grasshopper for Rhino 온라인 세미나를 안내해 드립니다. 이번 세션에서는 Grasshopper 전문가인 Andy Payne씨가 Grasshopper 인터페이스를 설명하고, 다양한 모델링 기법 (generative, associative) 을 활용하는 방법도 소개합니다.

미국 시간: 2011년 4월 27일 수요일 오전 11시 (태평양 표준시)

한국 시간: 2011년 4월 28일 목요일 오전 3시

수강 인원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Bongo 2.0 Beta 4 안내

Rhino 4.0용 애니메이션 플러그인 Bongo 2.0 을 사용해 보세요. Rhino 4.0 과 5.0 에서 모두 사용하실 수 있는 4번째 Beta 버전이 나왔습니다.

모든 Rhino 사용자께서는 Bongo 베타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Bongo 2.0 Beta 4 다운로드 클릭!


2011년 3월 31일 목요일

칠레: Dum-Dum 워크샵 시리즈 1

칠레 테무코에서 2011년 4월 25일~29일 Dum-Dum 워크샵 시리즈 1 (WS1)이 열립니다. 참가자는 Rhinoceros와 Grasshopper에서 제너러티브 디자인 방식으로 "Responsive Skins"을 전개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플러그인: Termite for Rhino - 토털 스테이션 인터페이스


Rhinoceros 4.0용 Termite 플러그인은 실시간으로 토털 스테이션 데이터를 3D 지오메트리로 변환시키는 독특한 툴입니다. 이 툴을 사용하여 상황에 맞춰 토털 스테이션을 재배치하거나 방향을 바꿀 수 있습니다. 특히 건축가와 고고학자에게 유용한 Termite는 포스트 프로세싱 과정에서 별도의 파일들을 직접 스티치하거나, 점구름을 인지합니다. Termite에 대한 의견이나 제안, 질문을 보내 주세요.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 안내...

핀란드: 새로운 Brazil 교육 안내



Rhino용 Brazil 2.0 Rhino 교육 2011년 5월 30일부터 6월1일까지 - Brazil 2.0 렌더링 시스템의 강력한 기능을 디자이너 여러분들이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는 교육 과정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개로 시작하여 산업 디자인, 주얼리 디자인, 건축 내장/외장 중심의 프로젝트를 기반으로 하는 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razil의 다양한 기능을 각 세션을 통해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 세션에서는 "카툰" 스타일의 렌더링, 효과 셰이더, 렌더링 속도를 높이는 트릭을 알려 드립니다.


Brazil 교육 과정은 Brazil 제품 개발팀에서 직접 담당합니다.


월요일~수요일, 9:00 – 17:00 (7시간/1일, 총 21 시간). 최대 수강인원 10 명. 수강료 795 유로.

프랑스: Grasshopper 교육, 4/18~19 파리

Cadlantique의 새로운Introduction to Grasshopper 교육이 4월 18일부터 19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실시됩니다.

이탈리아: Oro Arezzo 트레이드쇼

OROAREZZO 2011년4월9일~12일, 이탈리아 아레초: OROAREZZO는 국제 주얼리, 금은세공품 전시회입니다. 매년 봄이 되면, 세계 각국에서 오는 방문객들에게 이탈리아의 뛰어난 골드 주얼리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Smart3D (Stand 44) 부스에 오셔서 Rhino, Smart3DStoneSetting, Smart3DPave 플러그인을 만나 보세요.

플러그인: ImagineElf3D



ImagineElf3D는 Rhinoceros를 기반으로 하는 신발 디자인 소프트웨어입니다. 좋은 기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제품입니다. 쉽고 빠르게 디지털 라스트로 신발을 디자인할 수 있어, 신발 샘플 제작에 드는 비용과 시간, 오염 등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신발 샘플 모델을 인터넷을 통해 전송할 수 있으므로 운송 비용이나 시간이 들지 않습니다.

VisualARQ 1.3 안내


VisualARQ 1.3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VisualARQ를 갖고 계신 여러분께 VisualARQ 1.3 버전의 다운로드와 설치를 권해 드립니다. 모든 VisualARQ 사용자를 위한 무료 서비스 릴리스입니다.


1.3 버전의 새로운 기능



  • 향상된 계단 기능: 슬라브를 비롯한 여러 속성들이 추가되어 계단 표현 기능이 향상되었습니다. (동영상)

  • Sections: 단면과 평면 뷰를 위한 새로운 Hidden Line Removal 엔진 속도가 빨라졌습니다. (동영상)

  • IFC Export: 유니코드가 아닌 문자 (ISO 8859-15) 가 지원됩니다. (자세히)

  • Properties 패널: 새로운 디자인. 카테고리와 속성 창을 접을 수 있습니다.

이제까지 알려진 모든 오류가 VisualARQ 1.3 에서 수정되었습니다. 그 밖에도 많은 부분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체 목록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VisualARQ 1.3 다운로드 클릭...

2011년 3월 30일 수요일

tsElements for SolidWorks 모델링 동영상

SolidWorksMark Biasotti씨가 최근, T-Splines for Rhino, tsElements for SolidWorks, SolidWorks를 함께 사용하여 모델링하는 튜토리얼 동영상을 만들었습니다. 동영상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세요.

자세히...

브라질: HIGH-LOW AA 상파울로 워크샵

HIGH-LOW: AA 디자인 워크샵
본 워크샵은 전세계 디자인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 직업인과 학생 모두에게 열려 있습니다. 스튜디오 기반의 하계 워크샵에는 파라메트릭 모델링, 환경 시뮬레이션, 디지털 패브리케이션이 다뤄집니다. 참가자들은 Rhino, Grasshopper, GECO, Galapagos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며, 레이저 커터, CNC 밀링 가공기, RP 가공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국: 학생 작품 소개

Danaus는 미국 튤레인 대학 건축학과 학생들이 만든 다형적 설치 작품입니다. 이 작품의 대부분은 GrasshopperT-Splines에서 모델링되었으며,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방식으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이 작품을 실제로 제작하는 데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2011년 3월 29일 화요일

브라질: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Grasshopper 워크샵

브라질 상파울로에서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Grasshopper 워크샵이 열립니다. 3일 집중 과정을 통해, Grasshopper를 사용한 창의적인 디자인 방법을 배워 보세요.



  • 날짜: 2011년 4월 11일~13일

  • 장소: AJESP/SINDJOIAS, 브라질 상파울로
McNeel Miami와 McNeel Argentina의 Andres Gonzalez씨와 Facundo Miri씨가 강사로 참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