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0월 31일 금요일

RhinoScript 와 Grasshopper 자료 안내


Live Architecture Network (LaN) 는 디지털 설계와 패브리케이션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사이트입니다. 이 블로그에는 놀라운 RhinoScript와 Grasshopper 샘플이 많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V-Ray for Rhino - 새로운 서비스 릴리스

ASGvis는 오늘 V-Ray for Rhino의 Service Release 1.5 버전을 공개하였습니다. 이번 릴리스에는 Toon 재질, 렌더링 채널의 확장, 더욱 많아진 조명 옵션, 오류 수정 등의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hino OS X - 새 빌드

2008-10-29 일자로 새롭게 빌드된 Wenatchee 릴리스의 새로운 내용을 안내해 드립니다:

변경 사항:

  • 개체 스냅 대화 상자가 새로워졌습니다.

새로운 기능:

  • 개체 스냅 패널과 도구 단추 팔레트를 마우스 단추로 불러올 수 있으며, 자동으로 숨김 모드가 됩니다.

오류 수정:

  • 커브를 그리는 동안, 점 개체 스냅이 커브의 첫 번째 점에서 실행됩니다.
  • SAT 파일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다운로드...



주의: 이 릴리스는 Mac OS X 10.5 (Leopard)가 필요합니다.

2008년 10월 30일 목요일

3D Modeling Symposium Berlin 2009



다음 3D Modeling Symposium Berlin 2009 가 2009년 3월 30일부터 2009년 4월 1일까지 베를린 예술 대학 (University of the Arts Berlin)에서 열립니다. 3일간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건축, 산업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분야의 전문직 종사자와 학생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강의, 사례 연구, 마스터 강좌, 워크샵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주제는 "Concepts Beyond Geometry - 지오메트리 너머의 컨셉트 "입니다. 예정된 프로그램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새로운 공인 Rhino 교육 센터















북미 지역의 신규 공인 Rhino 교육 센터 (Authorized Rhino Training Center - ARTC)에 대해 알려 드립니다.


북미 지역 ARTC의 전체 리스트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늘 바로 전화하셔서 Rhino 강좌에 등록하세요!

교육 일정...

2008년 10월 29일 수요일

DIME 칠레 2008

11월 13일~15일까지 3일간 중남미 지역의 디자인 전공 학생, 교사, 전문가가 칠레의 산티아고에 모입니다:

자세히...

2008년 10월 28일 화요일

Brazil Rendering for Rhino - Beta 22

무료 공개 릴리스인 Brazil r/s 2.0 for Rhino 의 22 번째 베타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몇몇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이번 베타 버전은 거의 완성 단계에 근접한 버전입니다. 문서 작업이 완료되는 동안, 앞으로 몇 차례의 베타 빌드 절차가 있을 예정입니다.

ACADIA Grasshopper 프로젝트


David Fano 씨가 ACADIA 학생들의 Grasshopper 프로젝트를 DesignReForm에 올렸습니다. 재미있는 작품이네요!

2008년 10월 27일 월요일

Rhino 교육 - 포르투갈 11월 10일













포르투갈의 Rhino 리셀러인 Paraglobal 에서 두 번째 Rhino 교육을 실시합니다. 11월 10일 실시되는 이번 교육은 1일 과정이며, 주제는 Rhino에서의 디자인입니다. 고급 레벨의 예제도 교육 내용에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