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10일 토요일

RhinoScript Labs 업데이트 (2009년 10월 9일)

RhinoScript는 Microsoft 의 VBScript 언어를 기반으로 하는 스크립팅 언어입니다. RhinoScript를 사용하여, Rhino 에 금방 기능을 추가하거나,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RhinoScript의 Labs 버전에는 Rhino 4.0 SR6에 탑재된 RhinoScript 버전 + 추가/수정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과 다운로드...

LaN 워크샵 시리즈: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LaN에서 Rhino를 사용하는 Digital Fabrication 워크샵 시리즈를 기획하였습니다. LaN의 워크샵에 직장인과 학생 여러분 모두 초대합니다.

Digital Fabrication: 기초에서 중급까지
워크샵에서 디지털 패브리케이션을 위한 Rhino의 사용법이 다뤄질 예정입니다. 작업에 도움이 되는 플러그인도 소개합니다. 이 워크샵은 Sweet Onion Creations에서 후원합니다. 더 보기...

워크샵 일정:

자세히...

2009년 10월 9일 금요일

RhinoGold+Brazil: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워크샵

McNeel Miami에서 내년 초 RhinoGold+Brazil 워크샵이 열립니다. 각각의 워크샵은 4일 종합 코스이며 모델링에는 RhinoGold 2.0, 렌더링에는 Brazil for Rhino가 사용될 예정입니다. 워크샵의 샘플 프로젝트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2010년 1월 19일 - 22일
2010년 3월 23일 - 26일

수강료: US$995.00

등록: E-메일 접수(Jackie Nasser), 전화 접수 +1 (305) 513-4445 (미국)
등록 조건: Level 1 Rhino 교육 과정을 수료하셨거나 또는 동등한 수준의 실력을 갖추신 분.

Asuni Labs의 무료 Rhino 플러그인



Dynamic DisplayAsuni Labs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는 무료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실시간 시각화 (visualization) 툴이며, 이 제품을 사용하여 Rhino에서 미러 작업과 단면 작업으로 모델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2009년 10월 8일 목요일

RhinoScript.org - 업데이트


RhinoScript.org 사이트 업데이트 - gallery와 user profiles 에 이어, RhinoScript와 Grasshopper 스크립트 라이브러리가 추가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