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4일 금요일

그리스식 패턴 타일



키프로스에는 복잡한 기하학적 장식 패턴을 사용해온 오랜 역사가 있으며, 니코시아 대학교의 학생들이 그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학년 학생들은 CAD 수업에서 먼저 2D 기하학적 형태를 만든 후, Rhino와 Paneling Tools을 가지고 이를 3D 패턴으로 만드는 과제를 수행했습니다. 학생들은 모두 18개의 모자이크식의 타일을 디자인하였습니다.  

ZMorph 3D 프린터(1.75 plastic extruder, 흰색 ABS가 사용됨)에서 타일 하나당 평균 9시간의 출력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새로운 food4Rhino 웹사이트 안내


새로운 food4Rhino 웹사이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완전히 달라진 디자인과 검색 시스템을 갖춰, Rhino 또는 Grasshopper 플러그인을 더욱 빠르게 찾고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유형을 Scripts, Grasshopper definitions, Toolbars, Tutorials, Companion Software, Materials 등으로 구분하여 찾으실 수 있습니다.

250개 이상의 앱을 만나보실 수 있는 www.food4Rhino.com을 방문해 주세요!

Maxwell: Mac용 Rhino 제품이 나왔습니다


Next Limit Technologies에서 최근 Maxwell 4를 출시했습니다. 많은 새 기능이 포함된 이 버전은 Mac용 Rhino를 지원합니다.

Maxwell : Mac용 Rhino는 새롭게 Mac용 Rhino와 통합되었으며, Maxwell 도구모음을 통해 Rhino 인터페이스 안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통합에는 Next Limit 독립실행형 씬 편집 소프트웨어인 Maxwell Studio 도 포함되었습니다. Maxwell Studio 안의 Rhino에서 만들어진 .obj (asset) 등의 파일과 라이브 링킹이 가능한, Asset Reference 기능을 기반으로 추가적인 작업이 가능합니다.

통합된 기능은 다음 기능 안내표를 참조하세요.





Pointfuse for Arena4D for Rhino


(1) 영역 선택 
(2) PointFuse 단추 클릭
(3) 점이 자동으로 3D 솔리드 개체로 변환됨

Veesus Ltd에서 Arena4D 제품군 안에 Pointfuse V2를 탑재시켰음을 발표하였습니다.

Pointfuse V2는 이제 Arena4D Data StudioPoint Clouds for Rhino 플러그인에 완전히 통합되었습니다. 이 강력한 솔루션을 사용하여 한 번의 터치만으로 점구름 데이터를 벡터화할 수 있습니다.

점이 자동으로 별개의 서피스로 변환되며, Rhino를 사용하여 이 서피스를 선택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EvoluteToolsPRO 튜토리얼 시리즈: 각 PRO 기능별 튜토리얼



지난 몇 년 동안 EvoluteTools LITE는 Rhino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한 플러그인 중 하나였습니다. 수천 명의 사용자가 LITE의 빠르고 강력한 메쉬 최적화 엔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다음 레벨인 PRO 레벨을 경험해보실 차례입니다.

EvoluteTools PRO는 오랜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향상을 위해 연구해온 결과물인 최적화 기능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Evolute GmbH에서 EvoluteTools PRO의 각 기능을 소개하는 튜토리얼 시리즈를 공개했습니다.

이 시리즈는 평면 최적화 기능을 깊이 있게 다룬 튜토리얼부터 시작합니다. 다음 회에서는 가장자리 길이 최적화, 동일 평면성, 커브 사이의 거리 최적화, 커브로 메쉬 생성 등을 다룰 예정입니다.

RhinoCFD Beta: Rhino에서의 전산 유체 역학 (CFD)



CHAM 에서 개발한 새로운 Rhino 용 플러그인인 RhinoCFD는 CAD 환경에 전산 유체 역학(CFD) 기능을 더하여 Rhino 사용자들이 Rhino 환경을 벗어나는 일 없이, 다양한 유동 조건에서 CAD 모델의 CFD 작업을 실행할 수 있게 합니다.

12월까지 베타 릴리스를 무료로 다운로드 및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능:
  • 복잡한 지오메트리에 맞춰야 하는 걱정 없이 쉽게 CFD 메쉬 생성
  • 방대한 라이브러리: 기체, 액체, 고체 속성
  • Rhino에서의 유동 패턴 시각화
  • 다양한 터뷸런스 모델 선택
이 소프트웨어에 대한 문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면 RhinoCFD@cham.co.uk 에게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