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3월 17일 수요일

DesignMorphine의 석사 과정

국제적인 교육기관인 DesignMorphine에서 편하게 집에서 온라인으로 수강하는 9개월 과정의 온라인 Master of Science 프로그램을 발표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학문 분야에 걸친 첨단 컴퓨테이셔널 디자인을 이끌고 발전시키고자 하는 학생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학생들은 Technical Labs 과정에서 Maya, ZBrush, RhinocerosGrasshopper, Houdini, Unreal Engine, C# 등 파라메트릭 디자인과 제너러티브 디자인을 위한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마스터하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 및 수강 신청 안내...


SubD 튜토리얼을 찾으세요?


Rhino 학습을 위한 교육용 튜토리얼을 저희 블로그를 통해 여러분께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 중 한 예를 들자면, Travis Serio 강사가 진행한 하트 형태의 반지 모델링 튜토리얼에서는 Rhino 7에서 SubD 지오메트리를 사용하여 하트 형태의 반지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상세한 설명과 함께 순서대로 보여 드립니다. 

Arthur Mamou-Mani: 건축에서의 Grasshopper와 프로그래밍



Arthur Mamou-Mani는 Two Worlds Design과 진행한 인터뷰에서, 건축에서의 Grasshopper 및 프로그래밍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Nature & Robotics w/Arthur Mamou-Mani | Ep 07 | Two Worlds Design | Architecture Podc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