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3일 목요일

디스플레이 디자이너 구인 - 시카고

미국 시카고에 위치한 디자인 인력 공급 회사인 Artisan에서 프리랜스 3D 렌더링 아티스트를 찾고 있습니다. 리테일 디자인 프로젝트 (POP 디스플레이, 환경 그래픽, 등) 현장에서 계속 일할 수 있는 분이 필요하다고 합니다.

자격 조건:
조명, 텍스처, 반사면 (제품 주변의 배경 환경이 반사되는 유리 또는 메탈과 같은 재질) 작업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Rhino를 능숙하게 다뤄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Liz Dierbeck 씨에게 문의하세요.

라이노스 11월 정모

Rhino 사용자 커뮤니티인 Rhino's의 11월 정모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일시 : 11월 22일 토요일 오후 2시
장소 : 행림건축 (약도)




# 내용

회원작품발표
- 발표 : 윤택용님 (행림건축)
Rhino in Architecture
- 건축분야에서의 라이노 활용 사례 및 방법
- RhinoScript & Grasshopper의 응용
- 발표 : 윤상훈
How to
- 파일 용량 관리 - Block , Meshing, Render mesh
- Team Works
- 발표 : 윤상훈
Q&A
- 질의 응답


Heath Satow - 새로운 조각 작품


오랫동안 Rhino 를 사용해 왔으며, 뉴스그룹에도 많은 공헌을 해 주시는 Heath Satow씨가 11월 5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Palm Desert에 다섯 번째 조각을 설치하였습니다. 이 조각은 Palm Desert에 있는 또 다른 그의 작품인 도마뱀 조각 가까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작품 설치 과정완성 작품 사진들도 참조하세요.

"약 4년전 Rhino 4 베타 버전이 막 나온 직후, "Tumbling Weed" 프로젝트 디자인을 시작한 덕분에 폴리서페이스의 bend와 flow 변형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 프로젝트에서는 bend와 flow 기능이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이런 기능이 없었다면 이와 같은 특별한 디자인에 도전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 Heath Satow

2008년 11월 11일 화요일

Orca3D for Rhino - 서비스 릴리스

DRS C3 Systems Inc.의 Advanced Technology Center에서 Rhino 4.0용 선박 설계 및 해석 플러그인인 Orca3D의 새로운 서비스 릴리스를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서비스 릴리스는 새로운 기능이 많이 추가되었으며 기존 기능은 더욱 향상되고, 오류 수정 내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rca3D 는 선체(hull) 모델링과 선형 순정, 유체정역학, 복원력 기능, 활주선의 속도/파워 예측, 비용 추적 기능이 있습니다.



11월 18일 ~ 20일까지 암스테르담에서 열리는 METS 행사에서 Orca3D를 만나 보세요. (부스 번호 04.408, Oost Hall/Hall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