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16일 화요일

Savanna3D R6 + 12 Grasshopper 정의




SAVANNA3D R6에는 1,300개 이상의 상세한 3D 모델 (3DM 파일 형식)과 파라메트릭 모델을 생성하는 12개의 Grasshopper 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델에는 가구, 소품, 2D 사람, 사무용품, TV 등이 있어 Rhino 6 에 곧바로 삽입하거나 가져오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모델들은 Rhino 6에 재질이 이미 설정되어 있으며, 다른 Rhino 6 개체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대로 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모든 재질은 100% Rhino 6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SAVANNA3D R6에 파라메트릭 모델을 생성하는 Grasshopper 정의가 포함되었습니다. SAVANNA3D R6의 Grasshopper 정의를 사용하기 전에 이 파일들에 대한 세 가지 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SAVANNA3D R6 구매하기 클릭!

*** McNeel Miami에서 다운로드 링크를 이메일로 보내 드립니다***



Seanaptic 3.0 릴리스 안내


Rhino용 Seanaptic를 사용하여 조선기사가 극도의 효율성으로 파라메트릭 선체 구조를 모델링할 수 있습니다.

Seanaptic 3.0 버전에는 선상의 모든 아이템의 중량 추적이 가능한 3D Components Management 관리 모듈을 비롯, 많은 기능 향상과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프레드시트 및 기타 테이블 관련 기능을, 링크된 3D 표시로 대체할 수 있습니다. 

90일 무료 평가판이 있으며, 학생과 대학을 대상으로 하는 무료 버전도 있습니다. 



Ennoble: 크리스탈, 젬스톤 디자인을 위한 진화된 소프트웨어


Ennoble은 D. Swarovski Distribution GmbH.에서 개발한 크리스탈, 젬스톤 디자인 플러그인 세트입니다.
Rhino 블록 인스턴스 컴포넌트 라이브러리로 통합된, 최신 컬렉션을 포함한 Swarovski Crystal 캐달로그와 연결되어, 이를 활용하여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Rhino에서 Swarovski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제너러티브 디자인과 엔지니어링 툴을 사용하세요. Rhino 5, 6 버전이 모두 지원됩니다:
  • 정밀한 컴포넌트 지오메트리와 실제 제작용 데이터: 크리스털 컴포넌트의 정확한 배치, 통합, 수정이 가능하도록 미리 설정된 허용오차값, 안전 거리 설정. 모두 제품 제작 과정에 맞춰 매개변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자동 배치: 생성 알고리즘, 진화적 솔버, 최적화된 통합을 위한 파라메트릭 기술 사용을 통해 NURBS (커브, 폴리서피스, 솔리드), 부분 분할된 서피스, 다각형 메쉬을 자동 배치합니다. 
  •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제어: 스프레이 브러시 및 색, 텍스처를 기반으로 한 서클 패킹 조정 기능과 같은, 커브, 서피스/메쉬 지오메트리 파베 시뮬레이션 기능.
  • 패브리케이션 및 RP 제작을 위한 지오메트리 최적화.

Echo Flowers의 Holographic Technology



Holographic Technology와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시스템은 지난 20년 동안 Rhino로만 개발되어 있습니다.

3D 공간의 사이매틱스(cymatics) 연구를 기반으로 하는 흥미로운 시스템 개발에 기존의 단순한 지오메트리를 그리는 기술이 사용되었습니다. 대표적인 Sophia Construct는 12면체 반사로, 홀로그래픽 모듈러 건축 셸 구조의  무한한 변형 중 하나입니다.

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Rhino의 도움으로 이렇게 간단한 건설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자발적으로 원하는 금액을 지불하는 Reflective payment 조건에 따라 모든 모델, 파일, 이미지를 여기에서 다운로드하여 인쇄하거나 레이저로 컷팅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Rhino 6를 위한 Layouts Panel 안내


RealDrawingsWindows용 Rhino 6를 위한 무료, 오픈 소스 플러그인 프로젝트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최근 미국 시애틀에서 열린 AEC Tech 2019: West Coast Hackathon 기간 동안 개발되었습니다.

Rhino에서 2D 도면을 관리하고 생성하는 작업의 어려움을 줄이는 것에 개발의 초점을 두었습니다. 

RealDrawings 프로젝트의 첫 번째 툴은 Layouts 패널입니다. 이 패널은 모든 Rhino 레이아웃을 쉽게 사용하고 액세스할 수 있게 목록으로 표시합니다. 목록에 있는 레이아웃 항목을 두 번 클릭하면 레이아웃이 활성화되고, 번거롭게 레이아웃 탭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패널을 통해 새 레이아웃 생성, 기존 레이아웃 복사, 레이아웃 이름 바꾸기, 레이아웃 삭제 등의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