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4월 4일 금요일

모토롤라의 신제품, 스마트 워치



모토롤라에서 스마트 워치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패션 손목 시계처럼 보이지만, 터치 스크린이라는 점이 바로 디자인의 혁신을 이룬 부분입니다. 시간과 날짜를 볼 수 있는 손목에 차는 사각형 장비가 아닙니다.

언론에서는 모토롤라의 새로운 스마트워치에 대해 관심을 보이며 여러 가지 이야기들을 내놓고 있습니다만, 저희에게는 이 제품의 디자인에 Rhino가 사용되었다는 것이 가장 흥미로운 사실입니다. 이 동영상을 보시면 디자이너들이 Rhino를 사용하는 장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토롤라 측에서는 올 여름 한정된 수량의 판매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4.3 이상)와 호환된다고 합니다.

물의 3D 형상화




이탈리아, 남부 티롤 지방의 수돗물은 수질이 좋고 미네랄이 풍부하여 바로 마실 수 있지만, 여전히 현지 주민들은 플라스틱 병에 든 물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Cersaie의 2013 Bologna Water Design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의 수돗물 음용을 유도하기 위해 이탈리아의 디자이너 Andreas Trenker (Free University of Bolzano)가 localized water carafes 시리즈를 디자인했습니다.

서로 다른 수원의 5개의 특징 - 해수면, 온도, 물의 경도, 전도도, pH - 을 사용하여, Andreas Trenker 디자이너는 Rhino에서 형태를 만들어 3D 형상으로 변형하였습니다. 물병을 만들기 위한 금형 가공에 Rhino와 RhinoCAM이 사용되었습니다.


장력 구조(Tensile Structure)에 대한 생각


Joe Roper블로그에 RhinoGrasshopperKangarooWeaverbird를 사용한 Frei Otto의 작품이 소개되었습니다.


이탈리아: 제10회 RhinoDay 안내


제10회 RhinoDay Italy 2014
이탈리아 파도바 대학교
2014년 4월 11일~12일


파도바 대학교에서 주최하고, ZEN's s.r.l.에서 지원하는 제 10회 이탈리안 사용자 모임의 참가 등록이 시작되었습니다. 

라이브로 진행되는 사용자들의 발표와 함께 McNeel사의 Steve Baer, Giulio Piacentino, Giuseppe Massoni가 RhinoPython, Grasshopper, Rhino에 대한 최신 뉴스를 전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