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6월 30일 금요일

RhinoFabStudio의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쇼케이스



인증된 RhinoFabStudios, 공인 Rhino 교육센터(ARTC)공인 Rhino 강사(ART) 여러분께서 하신 모든 일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2020년까지 전세계 각지에서 제작된 뛰어난 컴퓨테이셔널 디자인 프로젝트를 한곳에 모아,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쇼케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셔서 놀라운 작품들을 직접 감상하세요!


인증된 RhinoFabStudioARTCART 여러분의 훌륭한 작품을 저희에게 보내주시면 새로운 포트폴리오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에게 작품을 제출하시려면 이 양식을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정보는 Lucia Miguel (lucia@mcneel.com)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What is RhinoFabStudio? A RhinoFabStudio™ (fabrication studio)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 해석,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

인증된 RhinoFabStudio가 되시려면 이 링크를 방문해 주세요!

Sfered: 안경 주문 제작과 Grasshopper의 만남!


Sfered의 설립자 겸 CEO인 Sybren de GraafGrasshopper와 ShapeDiver의 인프라를 기반으로 안경 산업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내놓았습니다. 건축가로 일했던 그는 Grasshopper의 잠재력에 주목하고, 디자인 지식을 바탕으로 안경사를 위한 혁신적인 온라인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Sfered는 스캔한 고객의 얼굴에 3D 파라메트릭 모델을 착용시켜 안경 프레임을 커스텀 제작합니다. 그 결과, 서로 다른 개개인의 얼굴에 딱맞는 개별화된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전체 인터뷰 보기...


SudoHopper3D 게임으로 재밌게 배우는 Grasshopper

Grasshopper를 재밌게 배워봅시다! 매개변수적인 사고 방식의 전반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McNeel Miami에서 무료 카드 게임 SudoHopper3D를 개발하였습니다.

SudoHopper3D를 통해 수학, 알고리즘, 기본적인 코딩을 놀이처럼 자연스럽게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벡터 기하학과 삼각법 등의 개념을 학습하고, 사회적으로 상호 연관된 즐거운 환경에서 문제 해결, 논리, 직선적 사고를 배웁니다.

플레이어는 Introduction to Grasshopper with SudoHopper3D 온라인 코스를 영어와 스페인어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hino3D.Education 플랫폼에서, 각 과제를 해결하는 정의를 다르게 작성하는 방법을 소개하는 동영상도 시청하세요.

플러스: SudoHopper3D의 과제 해답이 포함된 새로운 잡지도 다운로드하셔서 게임을 플레이하실 때 참조하세요! 





Rhino3D.Education에서 Rhino, Grasshopper에 대한 최신 코스를 비롯, 다양한 학습 자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