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16일 화요일

Python for Grasshopper - 새 릴리스 안내

GhPython 컴포넌트 0.4.6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릴리스에는 Grasshopper 0.8.50 버전의 SDK 변경 내용이 반영되었습니다.

숫자 입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쉽게 배우실 수 있도록 작은 샘플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Rhino 5 (32비트)와 NumPy 최신 버전이 필요합니다.



CAAD Futures 2011 - 리뷰



2년마다 열리는 CAAD Futures에서는 미래의 컴퓨터 지원 건축 설계 (computer aided architectural design)에 대한 진지한 토론이 이루어집니다.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벨기에 리에주에서 열렸습니다.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Robots in Architecture의 Sigrid와 Johannes가 진행한 워크샵 Parametric Robot Control Workshop으로, Grasshopper를 KUKA 로봇에 연결시키는 방법을 소개한 부분이었습니다 (가까운 시일내에 Grasshopper 컴포넌트가 개발되길 바랍니다).

Daniel Davis는 모듈러 프로그래밍을 사용하여 파라메트릭의 유연성 부족 문제를 극복하는 문서를 발표하였습니다. 그는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리뷰도 포스팅하였습니다.

2011년 8월 14일 일요일

AECCafe에 소개된 Rhino 프로젝트

포르투갈 Lordelo에 있는 09FDIP (Spaceworkers 제공)

온라인 매거진 AECCafe에 흥미로운 Rhino + Grasshopper 프로젝트가 소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