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6월 26일 수요일

Rhino 5용 RhinoShoe 2.0 안내


TDM Solutions에서 개발한 Rhino 5용 RhinoShoe 2.0을 소개합니다.

RhinoShoe는 국제 패턴 맞춰 신발과 신발 바닥 크기를 조정하고 수정하는 고급 기능을 Rhino에 추가합니다. 자신만의 고유 패턴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벡터화, 평면에서의 3D 커브 전개, 패턴 수정을 위한 가변 오프셋 등을 매우 쉽게 직관적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Rhino+Grasshopper 교육 안내

사무실은 떠날 수 없지만, Rhino 교육 수강을 원하시는 분들께 온라인 교육을 안내해 드립니다. 시간, 경비, 여행 비용을 절약하세요. McNeel의 모든 온라인 교육은 강사 진행으로 이루어지며, 나중에 다시 보실 수 있도록 동영상으로도 녹화됩니다. 온라인 교육에 참석하실 수 없는 경우, 녹화된 동영상을 보시고 다음 수업의 진도를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여름 교육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내: 표시된 날짜는 태평양 표준시이며, 서머타임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시간대를 계산하려면 클릭하세요.

문의: Mary Fugier 또는 Jody Mills



MicroScribe Portable CMM을 위한 새로운 Rhino 플러그인

Revware에서 개발한 새로운 MicroScribe Portable CMM용 Rhino 플러그인 안내 (2013년 5월 13일) 

MicroScribe 휴대용 측정기 제조사인 Revware Inc.(미국 노스캐롤라이나 주, 롤리에 위치)에서 MicroScribe Portable CMM용 새로운 Rhinoceros(Rhino) 5 플러그인을 공개하였습니다.



보도 자료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MicroScribe는 RhinoFabLab의 전략적 파트너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이 새로운 플러그인이 Rhino 5에서 실행되는 모습을 짧은 동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2013년 6월 25일 화요일

Rhino 5용 플러그인 Jamparc_v5 안내




파라메트릭 디자이너인 박재만 씨가 개발한 Jamparc_v5는 Rhinoceros 5용 플러그인으로, 건축 관련 모델링 보조 기능과 레이어 관리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와 무료 다운로드는 박재만 씨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