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11일 수요일

Rhino에서 Adobe의 Substance 재질로 렌더링하세요

이제 Rhino 7에서 Adobe Substance 재질을 사용하여 놀랍도록 사실적인 렌더링을 만들 수 있습니다. Adobe Substance Source에는 최신 기술이 적용된 유연한 재질들이 있습니다. 재질을 Rhino로 가져올 수 있으며, Rhino에서 편집도 가능합니다. 

고급 가죽, 유기적 재질, 나무, 금속, 옷감 등 매우 사실적인 재질들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hino에서 Substance 재질을 사용하는 방법 안내...


Lands Design 5.5 안내


조경가, 도시 계획가, 시의회 기술자, 건설자, 녹지 공간 디자이너에게 꼭 필요한 소프트웨어 Lands Design for Rhino를 소개합니다. 이 플러그인에는 2D 및 3D 기술 도면, 사실적인 이미지, 프로젝트를 통한 가상 둘러보기 등의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Lands Design 5.5를 지금 바로 사용하세요. 새 기능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빌딩 가져오기지형뿐만 아니라, 영역을 선택하고 Lands Design을 사용하여 3D 형상을 추출하고, 기존 빌딩을 Rhino로 가져옵니다. 
  • 토피어리 기능Topiary Tool을 사용하여 Rhino에 있는 3D 형상을 자연 식물의 잎으로 뒤덮을 수 있습니다. 식물 텍스처를 원하는 3D 형상에 지정하면 Lands Design에서 자동으로 해당 프로젝트의 식물 개수를 목록으로 만듭니다. 

자세한 정보와 다운로드...

xNURBS Rhino 플러그인 5.113 버전 릴리스


xNURBS에서 5.113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4 버전 및 5 버전을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무료로 이번 업그레이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113 버전에는 많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특히 5.113 버전에서 편차가 대폭 줄어들어, 일부 모델의 경우에는 5.113 버전에서 얻은 편차가 이전 버전보다 10배 더 작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ClimateStudio 1.3 버전 안내



ClimateStudio 1.3 버전이 나왔습니다! ClimateStudio는 건축, 엔지니어링, 건설(AEC) 분야를 위한 환경 성능 분석 소프트웨어입니다. 설계자와 컨설턴트는 ClimateStudio의 시뮬레이션 워크플로를 통해 에너지 효율성, 채광, 전기 조명 성능, 시각적 및 열적 쾌적성, 거주자 건강을 위한 기타 측정 요소들을 기준으로 건물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ClimateStudioRhinoceros용 플러그인이며, 6 또는 7 버전의 최신 서비스 릴리스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ClimateStudio 1.3 버전에는 새로운 날씨 검색 기능, 상호 대화식 기후 데이터 시각화, 시간별 방사선 지도 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최신 릴리스를 사용하세요.

ClimateStudio는 교육/학습 용도로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