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8일 목요일

바이라이노: Rhino 8 새 기능 안내 동영상(한국어)

 

바이라이노 Rhino 8 새 기능 안내 동영상
바이라이노에서 제작한 Rhino 8 새 기능 안내 동영상

한국의 소프트웨어 전문 쇼핑몰인 바이라이노에서, Rhino 8의 다양한 새 기능을 소개하는 동영상(한국어)을 시리즈로 제작하여 바이라이노 YouTube 채널에 공개하였습니다. 

Rhino8 기능 소개 동영상 시리즈:
앞으로 새로운 동영상이 계속 추가될 예정입니다. 


2024년 1월 17일 수요일

주얼리 튜토리얼 동영상: Rhino Jewelry Stories 제작


 

실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Giuseppe와 Beatrice가 Rhino를 사용하여 반지를 디자인하는 과정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에피소드 1: 종이와 연필로 첫 스케치를 만들고 이를 Rhino로 옮겨와 반지의 바깥쪽 쉘을 모델링하고 스톤을 배치하기 위한 가이드로 커브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합니다. 


에피소드 2: 커브를 만들어 스톤을 배치하는 동일한 작업 흐름을 Grasshopper의 파라메트릭 환경에서 실행하는지를 설명합니다. 


에피소드 3: Giuseppe와 Beatrice가 Grasshopper 정의를 다듬어 실제 스톤을 배치하고 방향을 잡아 제품 모델링을 완성하고, 몇 가지 렌더링을 실행하며 동영상을 마무리합니다. 


TV 시리즈처럼 계속해서 새로운 동영상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Rhino Jewelry Stories의 YouTube 채널 보기...

새로운 iRhino 3D 안내 동영상: 영국 SimplyRhino UK 제작


iRhino3D는 iOS를 위한 Rhino 3DM 뷰어 앱입니다. 

Rhino 3DM 파일을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보고 프레젠테이션하세요.

iRhino3D는 기존 뷰어 앱의 개발이 아니라, Rhino 8을 기반으로 완전히 새롭게 개발되었습니다. 이 앱은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며, 마크업, 렌더링된 AR 모드, 룸 스캔, 개체 스캔 등의 새 기능도 선보입니다. 또한, iRhino는 Apple의 ‘유니버설 컨트롤’이 작동하여 iRhino3D와 Mac용 Rhino 8을 더욱 직접적으로 통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