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월 14일 월요일

Wallacei: Grasshopper를 위한 새로운 진화 엔진


Grasshopper를 위한 새로운 플러그인 
Wallacei는 알고리즈믹 클러스터링과 같은 다양하고 포괄적인 선택 방식과 함께 고도로 세밀한 분석 툴을 사용하여 시뮬레이션을 실행하는 진화 엔진으로, 진화 시뮬레이션의 모든 단계에서 사용자의 진화 실행 이해도를 높이고, 더 많은 정보를 바탕으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여기에는 디자인 문제 설정, 진화적 알고리즘 실행, 결과 분석, 최종 출력에 대한 솔루션 채택 등이 포함됩니다.

Wallacei 플러그인 사용에 대한 충실한 내용이 담긴 튜토리얼 시리즈와 모든 기능을 다룬 공식 Wallacei 안내서도 있습니다. 튜토리얼과 안내서(Primer)는 Wallacei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RhinoCFD 2.0 안내



CHAM에서 RhinoCFD 2.0을 출시하였습니다. 이번 새 업데이트에서는 사용자가 쉽게 시뮬레이션의 유효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 준비과정을 단순화하고 수렴 파라미터를 강화하였습니다. 상업용 또는 교육용 RhinoCFD 라이선스를 소유하신 분들께 이 업그레이드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추가 비용 없이 RhinoCFD를 Rhino 5 및 Rhino 6 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 버전 다운로드 및 테스트는 food4Rhino를 방문해주세요.


Mindesk 2.0.3: 파라메트릭 융합 디자인을 위한 플러그인


Mindesk 2.0.3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안정적인 Grasshopper 컴포넌트 및 성능과 UI 향상을 통합시켰습니다. 

전세계 많은 사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번 업데이트에서 다음과 같은 부분들을 더욱 향상시켰습니다:

파라메트릭+융합

Mindesk와 Grasshopper로 가상 현실을 사용하여 소통하고, 기술 복잡한 파라메트릭 스크립트를 기술적인 면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실제 사용 소개 융합 일광 분석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Grasshopper+VR 3분 튜토리얼


Grasshopper와 Mindesk 사용 안내 3분 동영상을 참조하셔서 가상 현실에서 파라메트릭 디자인 스크립트를 사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