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15일 수요일

Mac용 Rhino 워크샵 - CampusMac 바르셀로나



Barcelona CampusMac 행사 기간 중에, La Tienda del CAD 에서 기획한 Mac 용 Rhino 워크샵이 열립니다. Barcelona CampusMac는 매년 열리는 행사입니다.

이 워크샵은 8월 5일과 6일, 오전 10시에서 12시까지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RhinoScript & Maxwell 렌더링 교육 - 두바이



7월15일-18일 -
Introduction To RhinoScript & Maxwell Render workshop, UAE 두바이

이 워크샵에서는 왜 디자이너들이 스크립트를 통해 디자인 솔루션을 모색해야 하는지, 그 두 가지 이유 즉, 자동화와 로직의 임베드를 강조하는 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자동화는 작업을 컴퓨터에 맡기는 (컴퓨터 제어로 제품 생산) 능력이며, 로직의 임베드는 조건문을 통해 디자인 의도를 표현하는 것입니다.

RhinoScript를 통해 위와 같은 주제를 알아보고자 합니다. 이 워크샵은 프로그래머가 아닌 분을 대상으로 하며, 프로그래밍의 기초와 새로운 스크립트를 작성하기 위한 많은 RhinoScript 의 탐색/분석이 다뤄질 예정입니다.

또한 Maxwell Render 에 대한 정보 및 실시간 렌더링 방법도 소개됩니다.

ParaCloud GEM 3.0 릴리스



ParaCloud 에서 GEM Version 3.0 의 릴리스를 발표했습니다. GEM 플랫폼은 매우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에서 첨단 기능들을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ParaCloud GEM은 현재 시중에 나온 제품 중, 스크립트나 복잡한 코딩이 필요 없는 가장 손쉬운 제네러티브 디자인 솔루션입니다.

ParaCloud GEM 은 Rhino 4.0, Rhino OSX의 좋은 컴패니언 제품입니다. http://gem.paraclouding.com/에서 다운로드하셔서 지금 바로 사용해 보세요.

2009년 7월 13일 월요일

C&G TV - 무료 Rhino 온라인 강좌 - 7월 22일

월간 캐드앤그래픽스에서 운영하는 C&G TV 지식 방송에서 7월 22일 McNeel Asia의 윤상훈씨를 강사로 초청하여 무료 Rhino 온라인 강좌를 실시합니다.

이번 온라인 강좌의 주제는 Rhino의 free-form 3D 모델링과 패러매트릭 디자인 (RhinoScript, Grasshopper 포함)입니다.

참여하시는 분들 중 한 분께 Rhino를 드립니다.

방송일 :2009년 7월 22일
시간: 오후 3 시 ~ 4 시
강사: 윤상훈 (McNeel Asia)

이 온라인 강좌는 무료입니다.

자세한 정보사전 등록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