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2일 수요일

Brazil용 스톤 재질


Brian James씨가 Brazil용의 스톤 재질 라이브러리를 포스팅하였습니다. 다운로드는 무료입니다.

칠레 TV 에 소개된 Grasshopper

T-Splines 2.1 서비스 릴리스

이번 T-Splines 2.1 서비스 릴리스는 속도와 안정성 면에서 중점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새로운 명령도 일부 추가되었습니다. 이 서비스 릴리스는 2 버전 사용자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됩니다.

madCAM 4.1 서비스 릴리스 안내

madCAM 4.1 에서 Rhino 4 버전 서비스 릴리스(SR) 6를 설치 후 발생했던 크래시 오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2009년 9월 1일 화요일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렌더링 - IJL 런던



IJL 런던 전시일: 9월 6일 - 9일
세미나: 9월 7일 (월요일) 14:00 - 14:45

영국의 가장 큰 주얼리 관련 이벤트인 International Jewellery 기간 중에 열리는 세미나에서 Phil Cook 씨(Simply Rhino UK)가 주얼리 디자이너를 위한 렌더링 솔루션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제목 - 이 세상에 없는 주얼리를 팔아라: CAD의 렌더링 기술을 세일즈 툴로 활용하는 방법
현대의 첨단 CAD 렌더링 툴 (정적/동적인 툴 모두) 을 소개하고, 이러한 첨단 기술과 사진 기법, 인터렉티브 테크놀로지와의 상호 작용에 대해 소개합니다. 세미나에 참가하신 분들께 새로운 방식의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V-Ray for Rhino, HyperShot 을 비롯한 여러 제품이 소개될 예정입니다.

발표자:

- Phil Cook (Simply Rhino UK 주임 강사)
- Jack Meyer (H3-D Technology 디렉터)
- Lynne Murray (Holition 수석 디자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