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0일 금요일

Orca3D 할인 행사 종료 임박


2009년 RhinoMarine 제품이 단종된 이후에도 DRS Defense Solutions, Advanced Marine Technology Center, Orca3D 플러그인 개발팀 측은 계속해서 RhinoMarine 사용자 여러분을 지원해 왔습니다.

DRS에서는 기존 RhinoMarine 제품 구매자에 한하여 Orca3D 제품을 50% 할인*해 드리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행사는 2010년 12월 31일에 종료됩니다.

Orca3D는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기능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안정성, 새로운 선체 보조, 네트워크 라이센스, Rhino 5.0 WIP (32비트, 64비트) 호환성 관련 기능 향상을 위한 노력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구입 또는 지원 관련 사항은 DRS 측에 문의하세요.

*RhinoMarine 구입 증명을 제시하셔야 합니다.

Rhino 5.0 for OS X - 첫 번째 WIP(개발 중) 릴리스 안내



Rhinoceros 5 for OS X의 첫 번째 Work In Progress (WIP: 개발 중) 빌드가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Mac용 빌드에는 Windows용 최신 빌드(2010-12-07일자)의 모든 기능이 업데이트되어 있습니다. 매주 Windows용의 새로운 WIP 릴리스가 공개되면 얼마 후 업데이트된 Mac용 Rhino WIP가 공개될 것입니다.

Wenatchee 5 2010-12-08 빌드 다운로드 클릭

Mac용 Rhino 5.0 버전은 64비트 인텔, 32 비트 인텔, 32 비트 PowerPC를 지원합니다. 이번 Mac 버전은 코어 2 듀오 인텔 프로세서 (또는 그 이상) 에서 자동으로 64 비트 모드로 실행되므로, 메모리 부족 현상은 더 이상 문제가 되지 않을 것입니다. OS X 10.5 (Leopard) 또는 그 이상 버전이 필요합니다.

또한 Rhino OS X는 Windows용 5버전의 향상된 기능을 거의 대부분 가지고 있습니다:
  • 향상된 안정성
  • 더욱 좋아진 수많은 명령
  • 빨라진 드로잉 속도
  • 디스플레이 향상
  • 새로운 명령들
  • 검볼을 비롯한 새로운 편집 기능
Rhino OS X 버전이 개발되는 동안에는 모든 분들께서 이 버전을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주요 기능은 Windows 에서 포트되었으며 매우 안정적입니다. 나머지 기능들을 포트하고 인터페이스를 완성하기까지는 아직도 많은 작업이 남아 있습니다.

첫 번째 상업용 릴리스가 내년까지 완성될 것 같지는 않습니다. 사용하고 계신 빌드가 만료될 것인지 걱정하지 마세요. 앞으로 몇 주마다 새 버전이 공개될 예정이며, 기존 빌드의 사용 만료 기한 전에 새로운 버전이 공개될 것입니다.


2010년 12월 9일 목요일

미국 뉴욕: Hybrid Prototypes 워크샵

Studio Mode/modeLab에서 세 번째 coLab 워크샵 시리즈로 Hybrid Prototypes을 기획하였습니다.

Hybrid Prototypes는 2011년 1월 8일~9일 주말에 미국 뉴욕에서 열리며, 디자인과 프로토타입에 대해 2일간(3일째 참가는 선택) 열리는 집중 워크샵입니다. 주제로 Grasshopper, Arduino, Firefly도 다뤄집니다.

Hybrid Prototypes은 Studio Mode/modeLab과 Andrew Payne/LIFT Architects의 협업을 통해 탄생하였습니다.

2010년 12월 8일 수요일

한국어판 Essential Mathematics 안내



"Essential Mathematics for Computational Design" 두 번째 에디션의 한국어판이 나왔습니다. 한국어 번역은 김한결씨가 맡아 주셨으며, (주)알피종합건축사사무소유기찬 대표님이 감수해 주셨습니다. 다운로드는 여기를 클릭하시고, Grasshopper 웹사이트의 튜토리얼 페이지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razil 2.0 for Rhino 서비스 릴리스 안내



Brazil 2.0 for Rhino Service Release 1의 다운로드를 안내해 드립니다.

다운로드 위치: http://brazil.mcneel.com/files

이번 릴리스는 Brazil 2.0 for Rhino의 첫 번째 서비스 릴리스입니다. Rhino 5.0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클리핑 면에 대한 지원이 강화되었으며, 수백 개의 오류 수정 및 기능이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