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8일 토요일

GENERATOR: Grasshopper를 위한 웹 기반 대화형 뷰어



Grasshopper를 dat.gui.js와 연결하여, 생성적인 형태를 웹 기반으로 시각화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GENERATOR 를 사용하시는 것입니다.

GENERATOR 기능은 이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고, Grasshopper 사이트의 커뮤니티와 개발자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GENERATOR는 Antonio Turiello이 개발한 제품이며, Food4Rhino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GrabCAD 웹사이트의 무료 Rhino 모델 안내









GrabCAD는, 여러분이 좀 더 빠르게 훌륭한 제품을 만드시기 위해 필요한 도구, 지식, 연결을 제공하는 오픈 엔지니어링 플랫폼입니다. 
GrabCAD 커뮤니티는 세계 최대 규모로, 엔지니어를 위한 무료 CAD 파일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모델과 지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CADtoEarth.Rhino: 다운로드 안내

AMC Bridge에서 CADtoEarth.Rhino 릴리스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Rhino 5용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CAD 환경과 Google Earth 또는 Google Maps 사이에 양방향 연결을 구성하는 플러그인 제품군의 확장 기능입니다. 
Rhino용 CADtoEarth 플러그인은 AMC Bridge 웹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이 제품은 Rhino 5 를 지원합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CADtoEarth 웹 어플리케이션에 개인 계정을 만들고 업로드된 데이터의 표시 상태를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2014년 2월 7일 금요일

2014 RhinoFabStudio 멘토를 소개합니다


2014 RhinoFabStudio 멘토로 참여하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 멘토 프로그램은 연구에 관심을 갖고 계신 전문가, 교사,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12명의 멘토들은 전세계 대학, 연구 기관, 기업 등에서 활발하게 연구 활동을 하고 계시며, 역할 모델에 적합하신 분들입니다. 이 분들은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고, 소중한 조언도 드릴 것입니다. 이 분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RhinoFabStudio 멘토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RhinoFabStudio 구현과 관련한 여러분의 질문을 답변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분들이 기술 지원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Rhino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support@mcnee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RhinoFabStudio이란?

RhinoFabStudio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해석하고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

중국: CMSA 2014 컨퍼런스

CMSA 2014 컨퍼런스가 중국 둥관에서 2014년 3월 20일~21일에 열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세요.

RhinoEmboss 1.0 릴리스 안내


TDM Solutions에서 개발한 RhinoEmboss 1.0 이 출시되었습니다. 이 제품은 Rhino 5에서 고급 부조, 텍스처 작업, 조각, 인그레이빙 작업을 하는 새로운 플러그인입니다. 

RhinoEmboss는 가구, 사인/간판, 주얼리, 트로피, 메달, ADA 표지 등에 적합한 툴입니다.

이탈리아: Medaarch 4×4 건축 워크샵


Medaarch (Mediterranean Academy of Architecture)에서 4x4 건축 워크샵 (2월 8일~3월 9일, 이탈리아 살레르노 카바데티레니)을 실시합니다. 이 워크샵에서는 Rhino, Grasshopper, RhinoCAM, 3D 프린팅을 다룹니다.


Bongo 2.0 서비스 릴리스 2 안내



Bongo 2.0 서비스 릴리스 2 를 다음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서비스 릴리스에 관한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