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2월 22일 목요일

Rhino로 설계된 고산지 대피소(산장)

최근 지어진 고산지 대피소(산장) 중 처음으로 환경을 존중하며 안전과 편안함을 모두 갖춘 곳이 개장하였습니다. 몽블랑 산맥 Grandes Jorasses의 동쪽 정면에 위치한 이 대피소는 10월 중순경에 완공되어 모든 등반객, 등산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고산지 대피소를 설계한 LEAPfactory (Living, Ecological, Alpine Pod의 약자)는 환경에 최소한의 영향을 주는 모듈 형식의 구조물을 설계/제작/건설하는 이탈리아 회사로, 이 대피소는 그 성과를 잘 보여줍니다.

V-Ray for Rhino 1.5 Beta 안내



Chaos Group에서 V-Ray 1.5 for Rhino Beta를 공개했습니다! V-Ray RT, Dome Light, Proxy 기능을 비롯한 많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FootMILL - 커스텀 라스트와 신발 안창을 위한 CAD/CAM

FootMILL은 커스텀 라스트와 신발 안창을 위한 혁신적인 CAD/CAM입니다. 전통적인 제작 방식을 채택하지 않고도 개개인의 발모양에 완벽하게 맞는 맞춤식 라스트를 제작할 수 있으며, 정형외과 교정/보정용 신발도 만들 수 있습니다. 신발 안창의 경우에도 전문적인 기술 없이도 FootMILL에서 곧바로 3D 발바닥 스캔을 정밀한 정형용 깔창으로 변환시킬 수 있습니다. Rhino를 기반으로 한 FootMILL은 가장 강력하고 유연하면서 호환도가 높은 라스트, 안창 모델링솔루션입니다.

Bongo 1.0 서비스 릴리스 8 안내

Bongo 1.0 Service Release 8 을 다운로드받으실 수 있습니다.

Service Release 8 설치 관리자를 실행하려면 CD-키가 필요합니다. 이 키는 구매하신 제품 케이스의 내부 왼쪽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메모리 손실, 아이콘과 단추 사라지는 오류 등이 수정되고 크래시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2011년 12월 21일 수요일

Scan&Solve V1.4 무료 서비스 릴리스 안내

Beam with Edge Restraints

이번 무료 서비스 릴리스에는 사용자 여러분께서 자주 요청해주셨던, 선형 가장자리를 따라 솔리드를 구속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면 회전식 구속을 실행하기 위해 작은 면을 만들지 않아도 됩니다. 짧은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Scan & Solve Version 1.4의 새로운 기능:   
  • 가장자리 제한(restraint) 
  • 라이선스 지원 향상 
  • 다중 모니터 완벽 지원 
  • 시각화 및 오류 처리 기능 향상
  • 소규모 구속의 정확도 향상 
  • 작은 오류 수정  
Scan & Solve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계신 모든 사용자와 평가판 사용자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도비니다.   

Maide Control iPad 앱 - Rhino 5.0 지원


CONNECT     CONTROL     PRESENT     SHARE     COLLABORATE     MODEL

Maide Inc.에서 개발한 Maide Control 앱을 사용하면 iPad의 멀티 터치 스크린에서  Rhino 모델을 초점 이동, 궤도 회전, 확대/축소할 수 있으며, 직교 뷰에 스냅할 수 있습니다. 또한 iPad에서 마우스와 키보드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Rhino 5.0, Rhino 4.0을 지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