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1일 수요일

(한국) 6월17일 한국BIM학회 Rhino.Inside Revit 워크샵

한국BIM학회, 한국도로공사 스마트건설사업단에서 공동 주최하는 2022년 한국BIM학회 정기학술대회에서 아래와 같이 Rhino.Inside.Revit 관련 워크샵이 열립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날짜: 6월 17일 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장소: 한국과학기술회관 (대회의실, 중회의실, 소회의실)

문의처: 한국 BIM학회 사무국 전화 02-567-4478




SimplyRhino UK의 새로운 Rhino 7 & V-Ray 5 동영상 안내


SimplyRhino UK에서 제작한 Rhino 7과 V-Ray 5 동영상 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동영상 보기...


xNURBS Rhino 플러그인 5.2 버전 릴리스


최종적인 자동차 렌더링에서 서피스의 90%에 xNURBS가 사용되어 생성되었습니다. 

xNURBS의 5.2 버전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 4, 5 버전 고객께서는 무료로 업그레이드하실 수 있습니다. V5.2에는 경계 커브 자동 트림, G1 편차 줄이기 등 많은 기능이 추가되고 향상되었습니다. 

xNURBS는 기존 CAD 소프트웨어에 있었던 모든 서피스 처리 기능 문제를 해결하는 매우 강력한 NURBS 소프트웨어입니다. 

자세한 정보 보기 및 평가판 다운로드...


Datakit의 가져오기/내보내기 플러그인 새로운 업데이트 안내

3D 상호운용성 전문기업인 Datakit에서 테크니컬 데이터 변환 SDK (2022.1)의 새 버전을 공개하였습니다. 

Datakit는 1994년부터 CAD, CAD/CAM, 3D 시각화, 시뮬레이션, 도량형학, 모델링 응용 프로그램 개발자와 사용자를 위한 2D 및 3D 데이터 교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CrossManager(대부분의 3D 및 2D 형식을 파일에서 파일로 변환시키는 Datakit 소프트웨어)와 CrossCadWare(2D 및 3D 소프트웨어 편집기용 라이브러리 읽기/쓰기) 최신 버전은 다양한 표준 형식 및 네이티브 형식 사이의 상호운용성을 향상시킵니다.
 
Datakit 변환 라이브러리 2022.1 버전에 Inventor, OBJ, REVIT 3D를 읽는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또한 CATIA V5 쓰기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Hull Shape Assistant 플러그인 오픈 베타 안내


새로운 Rhino 플러그인인 Hull Shape Assistant(HSA)는 디자인, 곡직, 역설계에 초점을 둔 형상 모델링 보조 기능을 제공합니다. 

HSA의 지오메트리는 서피스가 될 수 있는 부분 또는, 서피스를 로프트하기 위해 준비된 커브 세트로 구성됩니다. HSA에서는 하나의 부품 형태인 기존 폴리서피스를 입력 개체로 사용할 수 있어, 이를 수정하기 위한 별도의 옵션이 없습니다.

HSA에서는 현재, 대칭을 이루는 선체 형태만 지원됩니다. 


BobCAM for Rhino 새 릴리스 안내

 


BobCAM for Rhino 2버전을 다운로드하세요. 2 버전 릴리스로, 새로운 5축 프리미엄 모듈을 모든 BobCAD-CAM 제품군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공구 경로 기술과 워크플로 덕분에 가공 성능은 확장되고, 프로그래밍 시간은 단축되었으며, 과정도 간소화되었습니다. 3, 4, 5 축 CNC 기계를 프로그래밍하는 제조업체를 위한 최고의 공구 경로 번들입니다. 

BobCAM for Rhino는 Rhino 6 및 그 이후 버전에서 실행됩니다.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일본어, 체코어, 이탈리아어, 포르투갈어 이렇게 8개 언어가 지원됩니다.

SURPIK3D: 봉제 공정을 위한 Rhino용 플러그인


SURPIK3D는 CMF(색상, 재질, 마감), 텍스타일, 피혁산업(신발, 가죽 제품, 어패럴, 인테리어디자인, 가구, 자동차, 비행기 등)의 기술 및 렌더링에 사용하는 3D 모델에서 부드러운 파트에 봉제와 분할을 빠르게 만들어야 하는 디지털 디자이너를 위한 Rhino와 Grasshopper용 새로운 플러그인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매개변수로 다른 유형의 봉제와 분할을 설정할 수 있어, 실제 지오메트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