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22일 화요일

ExpressMarine에서 Rhino 6 지원



구조 모델링을 위한 ExpressMarine 플러그인을 Rhino 6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Rhino용 ExpressMarine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해양 구조물의 파라메트릭 3D 모델을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ExpressMarine 2.0에는 사용자가 모델에 중량 그룹 정보를 지정할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이 있습니다.

선박 설계에서 중량과 무게 중심(Weight and center of gravity)은 필수적인 매개변수이며, 좋은 설계의 기초를 쌓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결정에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며, 디자인을 계속 변경한다면 더욱 그러합니다. 

경제성, 안정성, 적재하중, 속도, 기동성은 모두 선박의 중량과 무게 중심과 연관이 있습니다. ExpressMarine에서는 모듈의 체적 기준으로 중량 그룹을 정의하거나, 다양한 개체 유형에 중량 그룹 ID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식 모두, 해당 중량 그룹의 중량과 무게 중심 정보를 계산하고 이를 ShipWeight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Rhino 6용 VisualARQ 2 안내



VisualARQ는 3D 모델링과 2D 문서 작업에 모두 적합한 건축 관련 기능과 파라메트릭 건축 개체를 더합니다.

VisualARQ 2에서는 VisualARQ 1의 많은 기능들이 향상되었으며, 사용자들이 바라거나, 제안한 새로운 기능들이 다량 추가되었습니다. 


새로운 2.1 업데이트는 Rhino 5와 Rhino 6에서 사용하실 수 있으며, 기존 VisualARQ 사용자들은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V-Ray for Rhino: Rhino 6 지원 안내



최신 V-Ray for Rhino에서 Rhino 6가 지원됩니다. 더욱 빠르고, 순조롭고, 생산적으로 렌더링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Rhino 6에서 Iray for Rhino 가 지원됩니다



인공 지능 노이즈 제거를 사용한 Iray for Rhino 렌더링, 이제 Rhino 6에서 사용하세요!

Iray Plugin 스토어에서 Iray for Rhino 최신 버전을 지금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수만 개가 넘는 새로운 교육용 이미지를 기반으로, Iray는 최근 인공 지능 노이즈 제거 (Artificial Intelligence De-Noising) 알고리즘의 기계 학습을 통해 기능이 더욱 향상되었습니다.

새 버전은 기존 사용자들에게 무료이며, 신규 사용자들은 구입하시기 전에 30일간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017년 12월, Iray for Rhino 개발 및 지원은 migenus로 이전되었습니다. Migenius는 20년 이상의 물리적으로 정확한 클라우드 렌더링 기술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Iray 기반 플러그인, 제품 구성기, 프로젝트를 제공합니다. 

Rhino 6에서 Mesh2Surface 사용 가능


Mesh2Surface는 Rhino용 역설계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3D로 스캔한 메쉬를 효율적이고 간단하게 CAD 모델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Rhino 개발팀의 지원으로, 새로운 Rhinoceros 6에서 Mesh2Surface가 완전히 호환됩니다. 기존의 모든 고객께서는 새로운 Rhinoceros 6 환경에서도 예전처럼 쉽게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Zoo 6 서비스 릴리스 5 안내


Zoo 6 서비스 릴리스 5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세요.

현재 Zoo 6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이 서비스 릴리스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Zoo 6 서비스 릴리스 5 기능:
  • Rhino 5와 Rhino 6 라이선스 클러스터링 기능 향상
  • 라이선스 유효성 검사 안정성 향상
  • 기존 타사 Zoo 플러그인 지원 강화
  • 기타 안정성 향상


3Dconnexion 시스템 드라이버 업데이트 안내

3Dconnexion에서 최근 3DxWare 10 for Windows의 10.5.6 버전을 릴리스했습니다.

중요 안내: 서비스 릴리스 6.4가 탑재된 3Dconnexion 장치와 Windows용 Rhino 6 최근 버전을 사용하시려면 3DxWare 10 for Windows의 10.5.6 버전이 필요합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 수정과 향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긴 개폐시간 관련 문제 수정.
  • 3Dconnexion Properties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사용자가 단추를 설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