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6일 금요일

Xirus WIP for Rhino 안내


Mirrakoi 에서 '증강 CAD'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지오메트릭 모델링 커널인 Xirus의 무료 테스트 버전을 공개했습니다. 증강 CAD는 NURBS, 서브디비전, 다각형 메쉬의 장점을 모아 3D 디지털 개체에 증강된 액세스를 더한 강력한 모델링 기술입니다. 

Xirus에는 접선, 곡률, 혼합 및 고계도함수의 분리 제어 기능이 있어, 3D 모델링에서 원할하게 직접 제어할 수 있습니다.  

Xirus for Rhinohttps://mirrakoi.com/ 에서 무료 WIP (work in progress: 개발 중 패키지)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안내 동영상과 70 명령 전체 목록 안내는 https://mirrakoi.com/xirus-commands/ 를 참조하세요. 

건축 음향에 대한 무료 팟캐스트


덴마크의 올보르 대학교 건축/설계/미디어 기술학과의 Isak Worre Foged 교수가 Rhino와 Pachyderm을 사용하여 음향을 시뮬레이션하는 방법을 포함하여, 건축 음향에 대한 무료 팟캐스트를 공개했습니다.

https://acoustictectonics.wordpress.com/ 웹사이트도 참조하세요.

3D 사람들을 Rhino로 가져오기

Renderpeople에서 3D 사람들을 Rhino로 가져오는 방법을 소개하는 동영상 튜토리얼을 공개했습니다. 

food4Rhino에서 확인하세요!


튜토리얼: DP 데이터 가져오기 및 크기 조정



DotProduct에서 DP 점구름 데이터를 기존 Rhino 3D 프로젝트용으로 가져온 후 크기 조정 방법에 대한 동영상 튜토리얼을 공개했습니다.

Rhino용 무료 DotProduct.DP 가져오기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쉽게 DP 데이터를 Rhino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기존 프로젝트로 가져올 때 해당 프로젝트의 단위에 따라 크기 조정의 문제가 종종 발생합니다. 간단한 작업 관정을 통해 이 문제를 해결하세요. 이 짧은 동영상을 보시고 Rhino 프로젝트에 DotProduct 점구름 데이터를 가져오고 크기 조정하는 올바른 방법을 참조하세요.


Grasshopper 동영상 튜토리얼 안내


Grasshopper를 시작하는 분을 위한 많은 교육 자료가 Grasshopper 웹사이트에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Grasshopper를 사용해보신 분들을 위한 팁과 트릭도 있습니다.

Grasshopper 웹사이트의 교육 자료 안내:
  • 초급자를 위한 동영상 튜토리얼
  • Grasshopper 기초 교육 시리즈 동영상(13부로 구성)
  • 쉽게 변경/업데이트할 수 있는 규칙과 매개변수를 만드는 비주얼 스크립팅 교육 동영상
  • Grasshopper의 기본적인 이해를 돕는 기초 교재
  • 관련 플러그인, 서적, 교육 코스, 블로그로의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