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10일 화요일

Konstru와 VisualARQ의 협력으로 상호운용성 솔루션 제공


KonstruVisualARQ가 협력하여 두 프로그램 간에 더욱 쉽게 모델을 업로드/다운로드/변환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Konstru용 Grasshopper 스크립트를 실행하시면 순조롭게 Revit, SAP2000, ETABS, RAM Structural System, Tekla Structures, Dynamo, Excel에서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VisualARQ 모델을 Konstru에 업로드하는 방법:

과정은 간단합니다. VisualARQ의 벽, 슬래브, 기둥, 빔으로 만든 모델이 Rhino에 있는 경우입니다.


  1. Konstru에 로그인 또는 가입하시고 새 모델을 만듭니다. 
  2. Grasshopper에서 Upload VA to Konstru 파일을 엽니다(이 파일은 여기에 있습니다.) 
  3. Select Model 단추를 클릭하셔서 모델을 전송하려는 프로젝트를 Konstru에서 선택하세요.
  4. 모든 VisualARQ 개체를 Konstru로 전송할 때마다 정의에서 Enable 단추를 True로 설정합니다.
Konstru는 각 요소를 유형과 정보로 식별하고 전체 모델을 다른 프로그램에 보낸 준비를 합니다. 




Konstru에서 VisualARQ로 모델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이 경우, 사용자의 Konstru 계정에 앞서 업로드한 모델을 Rhino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1. Grasshopper에서 Download Konstru to VA 파일을 엽니다(이 파일은 여기에 있습니다.)
  2. Select Model 단추를 클릭하셔서 Rhino로 가져오려는 프로젝트를 Konstru에서 선택합니다.
  3. Rhino에서 VisualARQ 개체로 작업할 수 있는 상태가 되면 지오메트리를 베이크 실행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