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2일 수요일

PanelFlow 릴리스 안내: 패널 제작을 위한 통합된 워크플로



Evolute GmbH에서 패널 제작자를 위한 Rhino 플러그인 PanelFlow를 공개하였습니다.

"건설업을 위한 세계적인 패널 메이커와 여러 해에 걸쳐 함께 일해오며, 패널 제작 전반에 걸친 워크플로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인 PanelFlow를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PanelFlow를 사용하여 간단한 작업 및 복잡한 작업을 통합 시스템으로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Rhino용 플러그인 제품군을 바탕으로 Rhino의 폭넓은 범용성을 활용합니다."


Proving Ground의 새로운 프로젝트 관리 플러그인




건설업계 종사자를 위한 새로운 툴, Trello를 소개합니다.
Proving Ground의 Nate Miller가 디지털 작업을 관리하는 간단하면서도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인 Conductor 1.0를 공개하였습니다.
Conductor 1.0은 건축가, 엔지니어를 비롯, 건설업계 종사자를 위한 Rhino 5용 플러그인입니다.
Conductor의 전제는 간단합니다. Trello의 Kanban 스타일 관리 시스템을 사용자가 작업하는 모델 안으로 가져와, Trello 보드를 표시하고, 카드를 작성하여 ,모델링 환경 안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프로젝트에 필요한 부분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Proving Ground에서 Conductor 단일 사용자 라이선스를 US$10 에 판매합니다.





Unity@Rhino™ 업데이트 안내

 

AMC Bridge에서 Unity@Rhino업데이트를 릴리스했습니다.

Unity@Rhino™은 Rhino3D®와 Unity® 게임 개발 플랫폼을 연결하는 개념 증명 (PoC) 애드인입니다. Rhino에서 3D 모델 지오메트리를 Unity로 내보내는 기능을 지원하여, Rhino에서 만든 모델을 3D 환경처럼 사용하는 동안 사용자가 마치 1인칭 3D 슈팅 게임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게 합니다.

 

RhinoCAM 2017 릴리스 안내



MecSoft에서 RhinoCAM 2017 을 릴리스하였습니다. 이번 릴리스는 Windows용 Rhino 5를 위한 통합 CAM 솔루션 최신 버전입니다. 

RhinoCAM은 CNC를 위한 컴퓨터 응용 기계 가공(CAM) 플러그인이며 완전히 Rhino 5 안에서 실행됩니다. 이 플러그인은 Rhino의 비정형 모델링과 VisualCAM의 성능을 병합한 다목적 프로그램입니다.

RhinoCAM 2017 의 새 기능 중 일부 소개:
  • 밀링 및 인식 기반 2.5 축 기능
  • 진정한 4축 밀링을 위한 4축 드라이브 서피스 밀링
  • Toolpath editor를 사용하여, 모서리에서의 이송 속도(feed rate)를 낮춰 조정할 수 있습니다. 



Proving Ground의 새로운 플러그인: Conduit

Conduit을 사용하여, 파라메트릭 모델에 맞춰 업데이트하는 커스텀 대시보드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시각화된 데이터가 Rhino 뷰포트에 라이브로 표시됩니다. 디자이너는 실시간으로 성능에 대한 피드백을 볼 수 있으며, 디자인 결정에 따른 그 영향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Proving Ground에서 개발한 Conduit은  무료 및 오픈소스 Grasshopper 플러그인입니다.

Rhino에서의 Python 활용 안내



Python 스크립팅의 파워

작업을 자동화하고, 자신만의 루틴을 만드세요. Python 프로그래밍 언어 사용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가이드가 추가되었습니다.

Python은 Windows와 Mac에서 실행되는 교차 플랫폼용입니다. Python은 쉽게 배울 수 있으며, 그 기능은 강력한 모던 프로그래밍 언어입니다. 또한 Grasshopper 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ython Developer Guides 사이트에 오셔서, Python 스크립트 작성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하세요.

ThinkParametric의 새로운 온라인 교육 안내


ThinkParametric 팀의 새로운 온라인 코스를 소개합니다. 이 코스에서는 Galapagos, Grasshopper, Kangaroo 를 다룹니다. 
상세한 정보 및 등록 관련 안내를 보시려면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세요.


View Optimization Using Galapagos for Grasshopper





Grasshopper 102 : Data Lists and Tree Structures


Kangaroo 101 : Physics Engine and Form Fin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