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9월 30일 금요일

Packhunt.io: 맞춤 제작 제품의 혁명을 경험하세요


White Lioness technologies에서는 최근 제품 판매 과정 전반을 보완하는 새로운 시스템인 Packhunt.io를 시작하였습니다. Grasshopper 정의를 가져온 후, 3D로 표시 및 편집하기까지의 단계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이를 통해 판매가 촉진되고, 기존 제품의 제작 방식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플랫폼을 다양한 용도 및 분야에 맞춰 편집하거나 크기를 변경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스토어나 일반 매장에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맞춤 제작 안경 제품을 위한 Packhunt.io 

White Lioness technologies는 Sfered IntelligenceFuel3D와 제휴하여, 안경을 맞춤 제작하는 멀티 브랜드 매장 플랫폼을 개발하였습니다.

안경 디자인과 패브리케이션에 대한 연구 지식이 반영된 Grasshopper 정의가 Packhunt.io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안경사는 매장 안의 웹 기반 시스템을 통해 Packhunt.io에서 정의를 사용하고 고객의 3D 스캔 정보를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안경사가 다양한 옵션을 고객에게 직접 보여줄 수 있으므로, 고객의 얼굴에 맞는 제품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안경의 높이와 같은 변수를 변경하면 그에 맞춰 모델도 새롭게 업데이트됩니다. 전부 Grasshopper 정의의 변수와 연관 정보를 바탕으로 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