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9월 29일 화요일

카약 디자인

The Ruby kayak


미국 워싱턴 주, 아나코티스에 위치한 Williamson Boat Design에서는 Rhino를 사용하여 카약을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Warren Williamson씨는, 그가 CNC 기계로 각각 부분을 절단한 후에 "마치 스위스 시계처럼 카약이 딱 맞게 조립이 된다"라고 표현했습니다.

그가 만든 카약은 물 위에 떠있는 하나의 예술품입니다.

Cayenne kayak 사진 (Google 포토)...

YouTube 동영상도 감상하세요: Warren Williamson kayaking the Skookumchuck Rapids for Pygmy kayaks.



터키: 새로운 Rhino 관련 서적 출간


Sifa Ari Demircioglu가 저술한 새로운 Rhino 서적(터키어)이 출간되었습니다. 건축 관련 모델링, 제품 디자인, 주얼리 디자인에 대한 튜토리얼과 예제가 담겨 있습니다.


Grasshopper용 Eyas

Eyas는 Grasshopper를 비어 있는 캔버스로 활용하여 데이터 전/후처리, 정렬, 개체 연관성에 대한 디지털 작업 순서를 정의합니다.

Eyas는 BIM(빌딩 정보 모델링)과 관련하여, AEC 업계에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주요 목적으로 개발되었습니다. 

Eyas는 개체 특성, 데이터 테이블, 사전, NoSQL 접근 방식을 사용합니다. 키 값와 필드 값 방식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메모리에 저장합니다. 데이터의 전/후 처리 옵션 부분은 엑셀(Excel)과 밀접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영국: Bryan Oknyansy의 Rhino+패션 디자인 교육


Bryan OknyansySimplyRhino UK의 지원 하에 패션 분야를 위한 Rhino 교육 과정을 기획하였습니다.
신발 디자인 워크샵도 곧 예정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