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5월 29일 금요일

Rhino를 위한 Urban Network Analyis (UNA) 툴박스


City Form LabVimeo에 올린 소개 동영상.
Rhino를 위한 Urban Network Analysis (UNA) 툴박스 (개발: City Form Lab)는 네트워크에 따라 공간적 위치 사이의 근접성과 연결성을 측정하고, 여러 기점을 기준으로 여러 목적지까지 사람들의 움직임을 예측할 수 있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UNA 툴박스는 네트워크의 생성/편집, 기점/목적지의 웨이트 조작,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공간해석 기능 실행, 그래픽 표시 옵션 제어 등, 22가지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RhinoCAM으로 제작된 커스텀 기타


저희는 사무실을 벗어나 Rhino를 실제로 사용하고 계신 사용자를 만나는 기회가 종종 있습니다. 저희 지역 CNC 사용자 그룹과 만나는 자리에서 David Myka Custom Guitars를 알게 되었습니다. David Myka는 커스텀 기타(어쿠스틱 기타 및 전기 기타) 제작을 전문으로 합니다. 각각의 악기는 모두 고유한 프로젝트입니다. 그는 원하는 소리를 얻기 위해 나무 조각 하나 하나도 원하는 위치에 맞춰 제작합니다.

David Myka는 Rhino 5와 RhinoCAM을 사용하며, 이 두 가지를 사용한 제작 방식을 선호합니다. 또한 그는 html 지식을 바탕으로 RhinoScript를 사용하여 자신만의 프렛보드 디자인 기능도 개발하였습니다.




Biz Eyes, 안경테에 부착하는 3D 프린트된 액서세리



매일 사용하는 안경을 재미있고 독특하게 표현해 보세요.

안경에 부착하는 3D 프린트된 링인 Biz Eyes는 디자이너와 고객에게 자신만의 3D 모델을 출력하여 장식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도 합니다!

이제까지의 안경과 달리, Biz Eye 스타일은 마치 귀걸이나 팔찌처럼 분위기와 기분에 맞춰 바꿀 수 있습니다. 

디자인에 사용된 소프트웨어는 Rhinoceros와 Grasshopper입니다.  




Nasim Sehat는 건축가 겸 프리랜서 디자이너입니다. 그녀는 이란 테헤란에서 나고 자랐으며, 현재 중국 상하이에 살고 있습니다. 


Nasim Sehat의 작품 보기: 

March.Nasim Sehat
전화: +86 132 6291 5237
이메일: nasim.sehat@gmail.com
Generative Jewelry Design 에 가입하셔서 여러분의 디자인을 포스트하세요.
 www.GJD3D.com

EvoluteTools T.MAP Beta 에 사각 메쉬 재처리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EvoluteTools T.MAP Beta는 Rhino에서 메쉬 매개변수화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플러그인입니다.

최신 버전에는 메쉬 추출, 메쉬 재처리 등의 새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RhinoPolyhedra 업데이트 안내


RhinoPolyhedra는 Windows용 Rhino 5를 위한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450 여 개가 넘는 다양한 다면체(polyhedra) 형태를 만들고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RhinoPolyhedra는 32비트와 64비트 Windows용 Rhino 5에서 지원됩니다.

15 개의 지오데식 큐브 솔리드 형태, 30개의 새로운 지오데식 마름모꼴 트리아콘타헤드론 솔리드 형태가 추가되었습니다.

RhinoPolyhedra는 무료입니다!

Rhino 5 서비스 릴리스 9 (SR9) 이상이 필요합니다.

VisualARQ 1.9로 IFC 형식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은 기존에 보고된 오류가 모두 수정되었으며, 중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그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