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8월 15일 금요일

워키토키 모델링: 교육용 DVD

교육용 DVD Complex Consumer Product Modeling in Rhino (Infinite Skills 제작)는 Rhino 5를 사용하여 워키 토키를 모델링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이 교육용 자료는 기존에 Rhino를 사용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2D 이미지를 Rhino로 가져와 크기를 조정하고 메인이 되는 본체 커브를 그리면서 시작합니다. 워키 토키의 본체, 안테나, 전면부 제어판, LCD 등을 만들게 됩니다. 또한 스피커 부분과 배터리 내장부분을 만드는 방법도 알려 드립니다. 모델링 단계 이후 Rhino에서 렌더링을 실행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더 울버린에 사용된 Rhino


영화 더 울버린의 실버 사무라이
Rhino는 주로 세트 모델에 사용되지만, 저희가 직접 그 소식을 접하는 일은 흔하지 않습니다. 최근, 예술 조감독 Andrew Chan이 Art Director's Guild Perspectives 잡지 기사에서 직접 Rhino에 대해 이야기하였습니다.

T-Splines와 V-Ray도 사용되었습니다.

제작에 대한 기사 중, The Wolverine: A Study in Japanese Architecture(28페이지에서 시작)와 Andrew의 기사, The Silver Samurai(36페이지에서 시작)를 참조하세요. 두 기사는 2013년 11/12월호에 있습니다.

2014년 8월 13일 수요일

미국: DIVA Day 학생 공모전


2014년 9월 6일 접수 마감

학생 여러분, DIVA for Rhino 팀에게 여러분이 어떻게 DIVA를 사용하는지 보여 주세요. 개인 또는 그룹으로 우승하시면 DIVA Day 에 참석하실 여행 경비로 $750를 드리고, 컨퍼런스 등록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또한 미국 시애틀에서 열리는 DIVA Day 2014 기간 동안 수상 작품의 포스터가 전시됩니다.

신청 자격:
학부 또는 대학원 재학생

일정:
제출 마감일: 2014년 9월 6일 오전 12:00시 미국 태평양 표준시 기준
이메일 접수처: Kera Lagios
접수 요강:
  • 신청서: 프로젝트당 하나의 신청서. 그룹 프로젝트에는 해당 그룹의 모든 소속원의 연락처를 별도의 용지에 기입하여 신청서와 함께 제출하세요.
  • (1) ARCH D (24” x 36”) 포스터 (가로 또는 세로) : 프로젝트를 나타내는 이미지와 텍스트 포함. 파일 크기 제한: 5MB
상품:
우승자 1명에게 $750 와 무료 DIVA Day 2014 등록 (미국 시애틀)
그룹 프로젝트는, 해당 그룹의 모든 신청자에게 상금을 나눠 드리고 무료 DIVA Day 2014 등록 혜택을 드립니다.

자세한 정보 및 담당자: DIVA Day Student Competition (담당자 이메일: Kera Lag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