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8일 토요일

속성으로 건축하는 쉼터 구조물


쉼터를 찾으십니까? Conic Shelter의 Chuck Henderson이 Rhino와 Brazil로 디자인한 쉼터를  제작 중입니다. 이 구조물은 구조 강도는 유지하면서, 마치 개화하는 꽃처럼 지오메트리 곡면 형태로 확장됩니다.

얇은 막 형태의 여러 원뿔형 지오메트리를 바탕으로 합니다. 합판이나 보강된 페로시멘트 유형의 자재로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Conic Shelters 제품은 금방 조립하실 수 있습니다. 조립 과정을 담은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D.LOFT: Evolute의 새로운 플러그인


전개 가능한 서피스인 단일 곡면은 조선 공학, 건축, 제품 디자인, 예술 분야 등의 모델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단일 곡면을 사용하면 제조 비용과 가공에서의 수고로움을 덜 수 있으나, 이제까지 어떤 소프트웨어에서도 디자이너들이 쉽게 단일 곡면을 만들고 이를 극도로 정밀하게 제어할 수 없었습니다. 

이제는 달라졌습니다! EvoluteTools D.LOFT를 사용하시면 임의의 3D 커브를 가지고 단추 하나만 누르면 전개 가능한 서피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Evolute의 YouTube와 YouKu 채널에서 짧은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타 Evolute 관련 뉴스

2014년 3월 6일 목요일

Rhino 5 서비스 릴리스 8 (SR8) 안내

2014년 3월 5일자 빌드된 Rhino 5 서비스 릴리스 8 (SR8)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SR8은 25회 저장 평가판 제한이 없어지고 대신, 90일* 동안 모든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90일이 지난 후에는 Rhino에서 저장이 되지 않습니다. 

SR8은 안정성 부분에서 더욱 향상되었으며, 오류들이 수정되었습니다. 

Rhino는 서비스 릴리스 업데이트가 백그라운드로 다운로드되며, 다운로드가 완료된 후에 설치 안내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는 직접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 90일 평가판은 Rhino가 설치된 시점을 기준으로 날짜가 계산됩니다. 이전에 릴리스된 Rhino를 설치하신 적이 있으시다면, 해당 Rhino가 설치된 시점부터 평가 기간이 계산되므로, 이전 Rhino 설치 날짜가 90일 이전이고 이번에 SR8로 업그레이드하시면 곧바로 평가 기한이 만료되는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