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7일 금요일

2014 RhinoFabStudio 멘토를 소개합니다


2014 RhinoFabStudio 멘토로 참여하신 분들을 환영합니다. 이 멘토 프로그램은 연구에 관심을 갖고 계신 전문가, 교사,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12명의 멘토들은 전세계 대학, 연구 기관, 기업 등에서 활발하게 연구 활동을 하고 계시며, 역할 모델에 적합하신 분들입니다. 이 분들은 여러분의 성공을 기원하고, 소중한 조언도 드릴 것입니다. 이 분들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RhinoFabStudio 멘토들은 해당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RhinoFabStudio 구현과 관련한 여러분의 질문을 답변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분들이 기술 지원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 Rhino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support@mcnee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RhinoFabStudio이란?

RhinoFabStudio (디지털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는 McNeel에서 인증한 소규모 디지털 워크샵으로, Rhino와 Rhino 호환 소프트웨어, 컴퓨터 제어 툴을 갖추고 있으며, 교육도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거의 모든 것을 디자인하고 해석하고 패브리케이트할 수 있는 다양한 첨단 산업 방식과 재질 관련 툴이 커버됩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