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2월 7일 토요일

이탈리아: Mechanical Rhinoceros Vicenza


Mechanical Rhinoceros Vicenza
Scuola Arte e Mestieri della Camera di Commercio di Vicenza (이탈리아)
2013년 12월 13일


전문 사용자들의 커스텀 작업 (Grasshopper, Python), 제조 (로봇, CAM), Kinect와의 상호 작용, Karamba(GH 애드온), RP, 기계 설계, 엔지니어링 등에 어떻게 Rhino가 사용되는지 소개하는 무료 행사가 열립니다.

본 행사는 무료이나, 참석 가능 인원수에 제한이 있으므로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관련 문의: Edoardo Negrizzolo, negrizzolo@cpv.org).

프로그램은 이탈리아어로 진행됩니다.

loop: Grasshopper에서의 새로운 재귀적 접근 방식

loop는 Grasshopper에서 생성적인 형태를 반복하는 간단한 컴포넌트입니다.

이 동영상을 보시면 loop의 기능을 잘 이해하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loop 개발자인 Antonio Turiello씨는 Grasshopper 사이트의 커뮤니티와 그의 블로그를 통해 연락 가능합니다. 

loop는 Food4Rhino 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RhinoGold 교육용 웹사이트

RhinoGold로 3D 주얼리 디자인을 마스터하세요.

30개 이상의 튜토리얼과 가이드, 그리고 20시간 이상의 무료 동영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13년 12월 4일 수요일

Intro to Brazil, 12월 9일 온라인 교육 시작

2013년 12월 9일~12일

Rhinoceros 5용 고급 렌더링 플러그인인 Brazil의 강력한 성능을 경험하세요. Brazil을 누가 사용하고 왜 사용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재질을 만들고 적용하는 방법과 라이브러리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데칼, 디테일 지정, 배치, 제거 방법 등도 교육 과정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반면과 태양을 사용한 환경 설정, 최상의 화질을 효율적으로 렌더링 출력하는 방법도 배우시게 됩니다. (교육 구성 참조)

날짜: 12월 9일~12일, (월요일~목요일)
시간: 오전9:00~오후1:00 (태평양 표준시)
수강료: US$175.00/1인
수강 가능 인원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지금 등록하세요!

강사 안내...
Sergio Martinez는 1990년대 이후부터 다양한 모델링 및 렌더링 제품 관련 작업을 해온 디지털 아티스트입니다. 주얼리, 제품 디자인, SF 의상 전문 의류 액세서리 분야 등에서 Rhino를 10년 이상 가르쳐왔습니다. www.Rhino3D.TV와 www.GJD3D.com 커뮤니티를 위해 교육용 동영상도 제작하였습니다.

안내: 이 온라인 교육은 12월 9일(월) 오리엔테이션과 그 이후 3일간의 Brazil 교육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교육은 세션은 나중에 다시 보실 수 있도록 녹화될 예정입니다. 미국 태평양 표준시 기준인 온라인 교육을 실시간으로 수강하기 어려우신 분들께서는 , 교육 과정 등록을 완료하신 후 편하신 시간에 교육 동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2013년 12월 2일 월요일

Essential Mathematics, 세 번째 에디션 안내


Essential Mathematics for Computational Design의 세 번째 에디션이 나왔습니다. Essential Mathematics에서는 3D 모델링과 컴퓨터 그래픽용 연산 방법의 효과적인 개발에 필요한 기본 수학 개념을 Grasshopper 를 사용하여 소개합니다. 70개 이상의 Grasshopper 샘플과 튜토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