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24일 토요일

Rhino Rotorblade: 에어포일과 로터 생성기

Rhino Rotorblade 프로젝트는 Rhinoceros 5에서 NACA 에어포일 형태와 로터를 생성하는 플러그인입니다. 이 무료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NACA 에어포일의 절단면 프로파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피스 CAD 모델 형태에 날개와 로터를 형성하는 절단면 어셈블리를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생의 가치

Gorman Rupp Pump Co.에서 인턴으로 재직 중인 John Boone 
학생의 가치를 절대로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최근 저희 블로그에 Boston Valley Terra Cotta 프로젝트 링크를 포스팅하였습니다. 이 복원을 담당했던 회사측에서, Boston Valley Terra Cotta 디자이너와 조각가에게 하이테크 방식을 소개해준 University of Buffalo 건축학과에 그 공을 돌렸습니다.

오하이오에서도 이와 유사한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고등학교 교사인 Bruce Weirich씨가 전해준 소식에 따르면, 그의 Rhino 수업을 수강했던 학생이 현재 Gorman Rupp Pump Co.에서 인턴으로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이 회사에서 Tyler Lasusa 와 2 명의 다른 Ohio State 학생들은 3D 모델링 작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방식에 새로운 시각을 접목시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