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1월 6일 금요일

Scan&Solve 온라인 세미나, 1월18일

Michael Freytag이 "Strength and Deflection Simulation with Scan&Solve(TM)"을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번 무료 온라인 세미나는 미국 태평양 표준시 기준 1월 18일 수요일 오전 11시에 실시됩니다. Scan & Solve 기초 단계를 비롯, 적절한 구속과 로드를 선택하고 적용하는 방법이 소개될 예정이며, 강력한 시각화 기능도 보여 드립니다.
Rhino 솔리드의 구조적 속성을 시뮬레이션하는 것은 늘 어려운 작업이었습니다. Scan & Solve에서는 모델 프로세스 작업, 메쉬 작업 또는 단순화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순히 재질을 선택하고 구속을 지정한 후, 로드를 적용하면 됩니다. 모델의 구조가 튼튼한지 처짐 현상은 얼마나 발생하는지 소프트웨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시간: 1월18일 수요일 오전11:00 (태평양 표준시)
한국 시간: 1월19일 목요일 오전 4:00
수강 인원수에 제한이 있습니다. 사전 등록이 필요합니다.

2012년 1월 5일 목요일

체코: 러시아 정교회 건물의 재구성

19세기에 지어진 화려한 러시아 정교회 건물을 측정하고 3D로 구축하는 계획은 막대한 비용과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일 것입니다. BW Precision Systems와 Medika Projekt Karlovy Vary 설계 사무소가 공동으로 작업하여, 30일이 걸릴 수 있는 프로젝트를 Pointools 점구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10일만에 끝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