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8월 5일 금요일

영국: RoboFold 워크샵 - Robotic Facade Fabrication


RoboFold 워크샵: Robotic Facade Fabrication

2011년 9월 12일~16일, 영국 런던 RoboFold

영국 런던에 있는 새로운 RoboFold 패브리케이션 스튜디오에서 실시되는 첫 파사드 디자인 및 패브리케이션 워크샵입니다.

총 4일 동안 폴딩, 시뮬레이션, 로보틱 패브리케이션 관련 내용이 다뤄지며, 추가 선택 가능한 하루 동안에는 1:1 파사드 구축 실습이 진행됩니다.

시뮬레이션에는 Kangaroo, Lobster + Grasshopper, 알루미늄 패널 컷팅과 폴딩에는 CNC 라우터와 로봇이 사용됩니다.

강사: Gregory Epps, Daniel Piker (보조 강사: Jeg Dudley)

RoboFold 웹사이트의 Workshop 페이지에 워크샵 일정에 대한 개요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등록에 대한 상세 정보는 Events 페이지를 참조하세요.



Maxwell Fire 인터렉티브 테크놀로지


새로운 Maxwell Fire 인터렉티브 테크놀로지가 Maxwell Render 2.5 for Rhino에 추가되었습니다.



2011년 8월 4일 목요일

Bunkpseed Move - 3DM 지원






Bunkspeed Move 2012 릴리스 후보 버전에서 Rhino 3DM이 지원됩니다.

Move는 다릅니다!


Move는 전형적인 애니메이션, 렌더링 소프트웨어와 다릅니다. Move에서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수천 개가 넘는 슬라이더와 수 많은 설정값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직접 확인하세요.

Move를 마스터하는 데 몇 달 또는 몇 년이 걸리지 않습니다. 2 시간이 채 지나기도 전에, 짧은 동영상 튜토리얼을 보며 만든 자신의 결과물에 놀라게 될 것입니다.


새로운 RhinoBIM Beta 3.3.7 안내






Beta 버전 3.3.5의 사용 기간이 2011년 7월 31일로 만료됩니다.


새로운 Beta 버전 3.3.7 은 몇 가지 작은 오류가 수정되었으며, 새로운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시면 최신 Beta를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RhinoPiping 0.8.31 안내


RhinoPiping은 NAVINN Software에서 개발한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3D 환경에서 배관을 만들고, 각 단계별 담당자 (엔지니어링 오피스, 구매, 하도급, 제조, 조립, 테스트)에게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미국: Jan Kokol의 컨셉트 아트 전시회 - beSIEged 안내


beSIEged
Jan Kokol의 컨셉트 아트 전시회, MIT 2010, 하버드대학 GSD 2011
www.jankokol.com
2011년 7월 1일~10월 1일

Jan Kokol은 오랫동안 Rhino를 사용해온 아티스트로, 건축, 회화, 컨셉트 아트, Design Robotics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해왔습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에 오시게 되면 전시회에 들러보세요.

동영상 소개:


  • robot painting - Rhino와 ABB Robotstudio에서 프로그래밍된 로봇

  • [ seaswarm ] - MIT Senseablecity lab - Rhino에서 모델링 작업

  • [ kinect ], 3D 점구름을 Processing에서 Rhino로

2011년 8월 3일 수요일

캐나다 밴쿠버에 가시나요?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한 VanDusen Botanical Garden의 새로운 Visitor Centre를 꼭 들러보세요. 이 건물의 설계는 Busby Perkins + Will에서, 패브리케이션은 StructureCraft Builders Inc에서 맡았습니다. 다음 달 9월에 오픈 예정입니다.

미국: 파라메트릭 디자인 워크샵, 8월20일~21일


modeLab에서 올 여름 마지막 Parametric Design Workshop을 실시합니다.

날짜: 8월20일~21일
위치: 미국 New York City


워크샵 안내...
이 워크샵에는 파라메트릭 디자인의 개념적인 면과 기술적인 면을 결합시키기 위해 다시 개발된 커리큘럼과 관련 강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한 조건을 기반으로 하는 디자인과 associative modeling 테크닉, 환경 영향을 활용하는 디자인 솔루션을 Grasshopper를 사용하여 모색하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VSR Shape Analysis 2.0과 VSR Shape Modeling 1.0 안내



Virtual Shape Research에서 Rhino를 위한 2개의 새로운 플러그인을 공개하였습니다.
  • VSR Shape Analysis 2.0 - 커브와 서피스를 위한 고급 해석. 자세히...

  • VSR Shape Modeling 1.0 - "Class A" 형태를 쉽게 만들고 수정. VSR Shape Analysis 2.0 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자세히...

2011년 8월 2일 화요일

RhinoResurf 1.6 업데이트 안내



새로운 RhinoResurf 1.6 가 릴리스되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버전에는 2 개의 새로운 명령이 추가되었습니다.

  • RsMesh2StarFace

  • RsFillMeshholes

Ring Builder for Rhino V3 안내




Cadwax에서 새로운 Ring Builder for Rhino V3를 발표하였습니다.

이 신버전에는 재질 도구모음, 씬 조명, Rhino 렌더링이 추가되었습니다.


2011년 8월 1일 월요일

3DM으로 인터렉티브한 3D PDF 파일 만들기


인터렉티브한 3D PDF 파일을 만드세요!




  • Rhino 3D 파일 가져오기

  • 3D 뷰를 신속하게 캡처하고 PDF 북마크로 불러오기

  • 강력한 50개 이상의 템플릿에서 선택하여 미리보기+게시

  • 클릭만으로 텍스트, 이미지, 로고, 컬러를 사용자 지정

  • 인터렉티브한 단추와 클릭 가능한 리스트가 포함된 다양한 템플릿

  • Adobe(R) Reader 9 이상 버전을 가진 모든 이들과 3D 공유



기타 만들기 동영상 튜토리얼

Luthier Tool Company에서 Rhinoceros를 사용하여 기타와 현악기를 만드는 동영상 튜토리얼을 제작하였습니다. 점점 더 많은 이들이 CAD/CAM 기기를 사용하여 기타, 만돌린, 바이올린 등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VisualARQ 1.4 안내


VisualARQ 1.4가 출시되어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1.4 버전의 새로운 기능

- 새로운 지붕: 박공 지붕과 모임 지붕을 자동으로 생성 (동영상)
- 새로운 단면: 단면의 실시간 디스플레이 및 렌더링 (동영상)
- 새로운 창 유형 (여닫이창, 오르내리기 창, 호퍼창)과 유리 문살이 추가되었습니다.
- Excel과 CSV로 테이블을 내보낼 수 있습니다.
- 알려진 모든 오류가 수정되었습니다.




2011년 7월 31일 일요일

Scan&Solve 1.2 서비스 릴리스 안내

이번 무료 서비스 릴리스에는 Scan&Solve 사용자들이 가장 많이 요청하셨던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컬러 베이킹이 지원되며, 계산 결과를 3D 비주얼 및 3D 프린트용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