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0월 4일 화요일

영국: 'Pavilion of Protest' 전시회를 Rhino가 후원합니다


근래 영국 건축 학교에서 5년 동안 공부 하는 데 드는 평균적인 비용은 36,680 파운드였으나, 올해 들어 영국 등록금이 인상되어 그 비용이 88,726파운드로 상승하였습니다.

ZaP Architecture에서는 이러한 현실에 대한 건축학과 학생들의 인식을 알아보고 이를 창조적인 방법으로 풀어 표현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ZAP Architecture는 영국 런던 RIBA의 Florence 홀을 한 달 동안 전시 공간으로 사용하여, 2011년 10월 25일부터 'Pavilion of Protest'라는 제목으로 전시를 시작합니다. 이번 전시는 젊은 건축가들의 건축적 재능을 직접 확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그 재능이란 대우에 걸맞는 가치를 만들어 내는 재능입니다.

건축/예술 분야에서 존경받는 전문가들이 출품작을 심사합니다. 영국에서 2010년 올해의 젊은 건축가로 선정된 Chris Lee,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건축가 Nicholas Grimshaw 경, 영국의 저명한 조각가 Peter Randall-Page-, 새로운 RIBA 회장 Angela Brady가 심사위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Rhino 개발사인 McNeel에서 후원하는 본 공모전에서는, 당선된 분들께 Rhino를 부상으로 드립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독특한 입지를 구축한 ‘McNeel'社와 실험적인 연구와 디자인을 개척하는 '학생들'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질 것입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