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9월 29일 목요일

온라인 세미나: 즉흥적인 T-Splines 시연



T-Splines를 사용하시면 Rhino와 SolidWorks에서 보다 쉽게 유기적 모델링 작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Rhino나 다른 CAD 프로그램의 NURBS 모델링 작업에 익숙하신 분이라면 T-Splines를 활용할 때 조금은 다르게 생각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방식을 처음 접하면 주저하게 되는 것도 사실이니까요.

이런 분들을 위해, 대본 없이 즉흥적으로 이루어지는 T-Splines 시연을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보여 드립니다. 이번 무료 세미나에서는 Kyle Houchens가 Rhino용 T-Splines로 물총을 모델링하는 과정을 스케치부터 모델링 완성 단계까지 보여 드립니다.

Kyle은 물총 모델링을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세미나에서 시연하는 동안 실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이 온라인 세미나의 포인트는 그가 그 실수를 어떤 전략/방식으로 해결해나가는지를 실시간으로 지켜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즉흥적인 모델링에 얼마나 시간이 걸릴지 정확하게 알 수가 없으므로, Kyle이 첫 번째 콘셉트를 만드는 데 60분이 넘게 걸리면, 모든 온라인 세미나 참가자 여러분께 T-Splines for Rhino를 US$ 25 할인해 드리는 쿠폰을 드립니다.

온라인 세미나에 참가하시면...
모델링 작업 시간을 단축하고, 수준 높은 모델링 작업을 완성하는 데 T-Splines가 얼마나 큰 도움이 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숙련된 T-Splines 사용자가 미처 예상하지 못 했던 문제에 부딪혀 해결하는 과정을 직접 지켜보세요.

온라인 세미나가 진행되는 동안 채팅으로 T-Splines 직원에게 직접 질문하고 곧바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